반응형

FAST 연예 매거진은 트렌디한 Star&Fashion 스타일과 개성있는 Party&Culture 스타일에 관한 정보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wannabe style 매거진 입니다.

 

 

 

FAST는 스타와 패션에 관련된 스타일 정보를 제공하는 섹션과 Party와 Culture에 관련된 플레이 정보를 제공하는 섹션이 있습니다.

 

예전 제가 한창 보던 잡지는 주로 연예인들과 관련된 잡지였는데, 요즘에 나오는 패션잡지는 연예인화보는 물론 스타패션까지 따라잡을 수 있는 잡지로 거듭나는것 같아요 ㅎ

 

일단 제가 FAST 월간 연예 잡지를 전체적으로 훑어보면서 느낀점은 ' 레이아웃 ' 편집이 참 잘 되어 있다란 것이었습니다. 제가 이쪽으로 관심이 있어서 그런진 잘 모르겠지만 레이아웃이 전체적으로 잘 짜여져 있어서 FAST 잡지를 보는데 한눈에 쏙 들어 오고, 깔끔하다 란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

 

제가 너무 이전의 잡지와 비교를 해서 그런가요 ~ 제가 가지고 있던 연예 매거진 잡지의 느낌은 뭔가 복잡하고 부산스러운 느낌이었거든요-

 

헌데, FAST 월간 연예잡지의 이 깔끔한 레이아웃을 보고 있자니, 저절로 사진속으로 빨려들어 가더군요 ㅋ

 

 

FAST 4월 호의 표지 모델은 유아인입니다.

하지만 FAST에서는 유아인의 Top star news (인터뷰내용) 보다는 사진을 더 많이 싣고 있는데요, 스타와 스타일 정보를 제공하려 하는 FAST의 컨셉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유아인과의 인터뷰를 통해 유아인이란 배우에 초점을 맞추는데 FAST는 유아인의 패션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특히나, 유아인의 패션 스타일이 연예인 같지 않은 평범하면서도 멋진 스타일이라 남성분들이 쉽게 스타패션을 따라서 옷을 연출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신랑이.. 유아인 몸매라면 이런 스타일의 옷으로 입혀주고 싶을 정도예요 @@

 

 

 

그리고 많은 페이지를 장식하고 있진 않지만, 간간히 그동안 브라운관에서는 잘 보여지지 않았던 송혜교, 이효리,류승범, 고소영씨의 사진도 볼 수가 있었습니다. ^^

 

아, 그리고 FAST의 한가지 더 좋은 장점은, 잡지재질이예요- ㅋ

 

너무 얇지도, 그렇다고 너무 두겁지도 않은 무광택의 재질과, 유광택이 적절히 섞여있는데요- 전 무광택을 무지 좋아하는 편이라(순전히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ㅋ) 요런 재질도 맘에 들더군요 ^^

 

 

 

그리고 내가 지금까지 본 잡지중에 옷 코디를 너무도 평범하면서 이쁘게 잘 매치해준 ! 요 알짜 페이지 입니다 !

 

잡지나 패션쇼를 보면 저런걸 평소에 어떻게 입고다니지 라는 생각들을 많이 해서 잘 안봐지게 됐는데요 , FAST에 실린 옷코디는 요즘 따뜻한 봄날씨를 더욱 잘 즐길수 있게 업그레이드시켜주는것 같습니다 ~

 

전 30댄데, 왜 20대 스타일에 더 눈길이 가는건진 잘 모르겠지만 말이예요 ㅋㅋ

 

 

 

 

리락쿠마도 FAST 보는걸 좋아라 하는가 봅니다-

손에서 FAST 연예 매거진을 놓칠 않네요 ~ ㅋㅋ

 

 

더욱더 이뻐지고 싶은 봄날 ~

 

FAST 월간 연예 잡지에서 제안하는 스타패션과 클럽패션을 공유한다면 더욱 멋진 나날들을 보낼 수 있을것 같네요 ~ 전 클럽문화랑은 아직 관심이 없어서 클럽문화 편은 생략했습니다. ㅋ 관심이 안가는걸 어쩌겠어요 ㅠㅜ

 

 

 

 

 

제글을 보고 FAST 연예 매거진에 관심이 가시는 분들은 FAST 매거진과 함께하는 CREW 모집에 응모해 보세요 !

 

패션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FAST 서포터즈로 활동하면서 더욱 전문적인 지식은 물론 폭넓은 활동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

 

저도 패션에 관심이 조금만 더 많았더라면, 요런 활동도 해보고 재밌을것 같은데 말이죠 ㅎ

 

 

 

 

이 포스팅은 애드젯과 함께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