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골프채리스도 하는 놀라운 세상 !!

 

 

요즘은 자동차도 새차를 뽑는것 보다는 장기렌트를 이용하거나 자동차리스를 이용하는 시대죠  !! 새차는 사자마자 바로 중고가 되니깐 굳이 새차를 살 이유가 없겠더라구요 ~ 장기렌트나 리스도 새차 못지않으니말이죠 !!

 

전 자동차만 렌트나 리스가 되는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요즘은 오만것들이 다 리스가 되더라구요 !!

 

그 중 리스되는 놀라운 한가지는 바로 골프채리스 입니다.

 

 

초기에 골프를 준비할대 장비를 다 갖추려면 부담스럽기도하고 자기에게 맞는 골프체를 찾기가 힘들기도 한데요 ~ 이럴땐 골프채리스나 골프채렌탈을 이용하면 부담없이 공치러 다닐수가 있답니다.

 

근데 골프채리스도 가격대비 성능대비 이것저것 따져보고 리스할맛이 나야 리스를 할수가 있겠죵 ~

 

우선 골프리스에서 골프체리스를 할 수 있는 골프체 종류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봅시다.

 

 

골프체리스를 할 수 있는 종류들이 엄청 많은데요 그중 Best상품 몇개만 소개해드릴게요 ~

 

  • 모델명 : 타이틀리스트 TS2 드라이버  36,000/월
  • 모델명 : 17년형 718 AP2 스틸 65,000/월
  • 모델명 : 2019년 EPIC FLASH 37,000/월
  • 모델명 : 2018년 M3 드라이버 25,000/월

등을 이용하실수 있는데요 ~ 이 모델에 이가격이 적합한 가격인지를 어떻게 판단이 설지를 위해 골프체를 사는가격을 알아봤습니다.

 

 

타이틀리스트 TS2 드라이버 를 검색해보니 약 53만원정도 합니다. 근데 한달 골프채리스하는 가격이 3만6천원이네요. 와우 !!! 이정도면 이가격에 골프체리스를 할만하지 않나요??

 

게다가 지금 골프리스에서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 카카오톡 친구 이벤트

 

 

카카오톡 화면에서 검색버튼 클릭후 검색창에 골프리스 검색, 골프리스 친구추가 클릭하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맺기 이벤트에 참여가 되는건데요 ~ 무려 4가지 혜택이 있습니닷 !!

 

 

1. 골프리스 1개월 무료이용권(4월 30일까지 진행)
2. 정기적인 할인쿠폰 발급
3. 신제품 및 기획전 정보 제공(매월 이벤트 진행)
4. 1:1실시간 상담

 

★  2개월 무료이벤트 진행 

 

골프채리스 비용이 14,000원에 해당하는 816 H1 하이브리드 골프체를 2개월간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닷.

 

      골프리스 받는 방법

 

 

 

 

골프리스 절차를 보면

상품 신청 혹은 상담 신청을하면 상담/계약이 이루어지고나서 제품발송이되구요 ~ 제품수력후 사용하고나서 렌탈반납 혹은 재리스까지 할 수 있으며 회사에서 제품검수가 이루어져 확인이 끝나면 골프체리스가 완성됩니다.

 

간단하쥬 ~~??

 

필요한 골프체가 골프리스 홈페이지에 없다면 상담신청을 통해서 해결하실수도 있습니다. '_'

 

이젠 골프채리스를 이용해서 편하게 공치러 다니세용 ~~~ㅎㅎ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