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등학교입학선물 추천 BEST 5

 

 

2월은 졸업과 입학의 계절이죠.

 

졸업하고 입학의 설렘을 겪은지 이제 20년 ? 아니 초등학교 입학때를 기억하니 30년도 전의 일이네요.. 내 나이가 벌써 이렇게나. 하긴 제 첫째딸이 이제 초등학교입학할때가 다가왔으니, 저도 어느덧 중년의 나이군요.ㅜㅜ

 

내가 초등학교 입할할때만해도 크레파스하나 받는것만 해도 기분 좋았는데, 요즘은 크레파스 받는다고 해서 기분 좋을 초등학생들은 없겠죵? ㅎㅎ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엄마가, 조카 초등학교 입학선물로 고민하고 있을 이모들을 위해 엄마가 받고 싶은 초등학교입학선물 BEST 5를 선정해 보았습니다.

 

중학교입학선물과 고등학교입학선물은 이제 자아가 다 생겨버렸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입학선물이 필요할것이라 굳이 입학선물을 고민할 필요는 없을것 같구요 ~ 아직 완전한 자아가 생기지 않은 초등학교입학선물은 뭐니뭐니해도 엄마가 좋아하는 입학선물이 최고가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엄마가 좋아하는 초등학교입학선물 BEST 5

 

 

이정도 선물쯤은 이모도 조카가 입학하는데 어느정도 예상하고 있지는 않을까하는 가격선에서 선정해 보았답니다 . ㅎㅎ

 

 

엄마가 좋아하는 초등학교입학선물 BEST 5 신발

 

 

신발은 편하게 선물하기가 좋죠. 가격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여러개 선물 받는다고 해도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초등학교가면 부쩍이나 패션에 더 민감해 질테고, 유치원에선 원복입는 날이 그래도 있었는데 이제는 원복입는날도 없어지고 사복만 주구장창 입고 다녀야 하니 엄마로서도 패션에 민감해 질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신발은 그래도 옷보다는 고르기 수월한 선물이 아니겠어요?? ㅎ

 

입학선물로 준비하는 사람 입장에서도 괜찮을것 같아요 ! ㅎ

 

여자 아이일 경우 구두 디자인이 너무 많아 고르기 힘들다면 스포츠 브랜드매장에 가서 신발끈이 없는 신발을 선택하는걸 추천해 드려요 !

 

 

남자조카 초등학교 입학선물로 신발을 선택하셨는데 역시나 디자인이 고민되신다면  신상을 고르시면 됩니닷 ! ㅋ

 

엄마가 좋아하는 초등학교입학선물 BEST 4 시계

 

 

시계또한 아이들에게 필수품인 선물이긴 한데요, 키즈폰이 없는 경우에만 해당할 것 같아요. 키즈폰이 있으면 시계가 있을테니, 키즈폰 유무를 확인후 준비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초등학교 입학선물용 손목시계도 디자인이 너무 많은데, 초등학생일 경우 복잡한 디자인의 시계보다는 심플한 시계가 아이들이 시계를 보는데 어려움이 없겠죠 !!??

 

 

 

시계 개념에 대해 알게 되는 초등학생때부터 시계를 사줘서 약속시간을 잘 지킬 수 있게 도와주면 좋을것 같아요.

 

울 딸램도 시계를 읽을 줄은 아는데 아직 시간 개념에 대해서는 모르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손목시계를 선물로 받고 시간개념을 가르쳐 주면 학습효과가 배로뛸것 같네요 ~ 물론 시간 개념은 엄마아빠의 몫이구요 ㅎㅎㅎ

 

엄마가 좋아하는 초등학교입학선물 BEST 3 현금

 

 

현금은...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가장 좋은 선물이 아닐까 합니다. 주는 사람 입장에서도 편하긴 하겠지만 조카 초등학교입학선물로 주는 건데 현금을 줘버리면 아이들은 기억을 하지 못하겠죠. 물건이 떡 하니 있어야 이건 이모가 사준거야 ~ 라며 생색도 낼 수 있고 아이들도 기억할 수 있을것 같아요.

 

현금이나 상품권은 정말 두고두고 고민하다하다 결정을 내리지 못했을때 건내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니면 아이엄마가 현금이 젤 낫다고 할때 전해주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ㅎ

 

엄마가 좋아하는 초등학교입학선물 BEST 2 키즈폰

 

 

키즈폰 역시 탐다는 초등학교입학선물 중의 하나 입니다. 초등학교를 가고 방과후를 하고 학원을 이제는 혼자서 다녀야 할텐데, 키즈폰이 있으면 위치추적도 되고 통화도 되고 아이가 어디에 있는지 확인을 할 수 있으니 요즘엔 없어서는 안될 필수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로 초등학교입학선물로는 스마트폰이 안되는 키즈폰을 선물하는게 좋습니다.

고학년으로 올라가면 카톡 단톡방을 만들어서 아이들끼리 논다고 하니, 머, 엄마의 교육관에 따라 달라지긴 하겠지만, 스마트폰 키즈폰은 고학년때 사줘도 괜찮을것 같거든요.

 

초등학교저학년일 경우 위치주적이 되는 GPS가 달린 키즈폰이 최고인것같아요.

 

한달정도는 아이들도 키즈폰이 생겨서 통화하는 재미에 시도때도 없이 엄마랑 통화를 한다 그러던데 한달정도 지나면 시시해져서 통화도 잘 안하게 된다 그러더라구요. ^^

 

우리아이가 어디에 있는지, 학원엘 잘 도착했는지 정도만 알 수 있는 키즈폰이라면 괜찮을것 같습니닷.

 

엄마가 좋아하는 초등학교입학선물 BEST 1 책가방

 

 

책가방이 초등학교 입학선물로 하기에 가장 좋은 BEST ONE 인 선물이 아닐까 합니다. 책가방은 입학할때 꼭 필요한 것이기도 하고, 가격 역시 많이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선물하고 선물받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헌데, 여자아이 초등학교 입학선물을 하려면 꼭 여자아이와 동행하에 책가방선물을 고르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여자아이들은 5,6살때부터 자기가 맘에 안드는건 사줘봤자 입고다니질 않는답니다.

 

 

 

첫째딸램도 옷이며 신발이며.. 사주면 뭘합니까... 맨날 입는 옷만 입고 입는 신발만 신어요. 옷이며 신발이며 사줄 필요가 없다니까요. 게다가 의견도 확고해서 자기가 맘에 드는게 아니면 하질 않으려고 해요. 아마 보통의 여자아이들이 이럴꺼란 생각이 듭니다.

 

책가방 역시 디자인이 너~~ 무 다양하기 때문에 선물해주는 입장에서도 고르는게 쉽진않을꺼예요.

 

 

 

그리고 입학전 아이와 함께 가면 분명 이상한 디자인인 핑크색을 고를게 분명할겁니다. (남자아이들은 디자인에 집착하는 경우가 좀 드물더라구요;;) 그럴때 엄마와 이모가 아이를 살살 꼬셔야 합니다. 엄마와 이모가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아이도 좋아한다고 생각할 수 있게 엄마가 마음에 드는 책가방의 장점을 아이에게 어필해서 아이도 자기가 좋아하는 책가방이 아닌 엄마가 좋아하는 책가방을 좋아 할 수 있게 만드는 스킬이 필요합니다. ㅋ

 

간혹 책가방 쇼핑을 하다보면 아이와 엄마 의견이 일치하는 책가방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 ● ○  ● ○ ●

 

이상 엄마가 좋아하는 초등학교입학선물 추천 BEST 5를 선정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선물이란건 마음이 가장 중요한것 같습니다. 금액과 물건의 차이가 아니라 마음이 전해지기만 한다면 그보다 더 좋은 선물은 없겠죵 !! ㅎ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