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유가 찍은 사진속 싱가포르 여행지, 거긴 어디 ??

 

싱가포르 관광청 SNS 계정에 재밌는 여행객 사진으로 올라왔던 아이유가 인스타에 Again SINGA SINGA💜 라는 사진이 공개 되면서 싱가포르 여행지가 화두에 올랐었는데요, 아이유가 배경으로 재밌게 찍은 이사진의 장소는 어디일까욤 ?? (그나저나 싱가포르 관광청은 아이유가 한류스타라는걸 알고 사진을 올린걸까요? 아님 정말 우연찮게 올라온것일까요? 급 궁금하네요 ㅋㅋ)

 

 

 

아이유가 독특하면서도 재치있는 포즈로 사진을 찍었던 배경이 된곳은 싱가포르 랜드마크 중의 하나인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 호텔입니다.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은 싱가포르의 독특한 건축물로 건물 자체도 독특한데, 야경이 특히나 멋있네요. 다양한 레이저 쇼를 보는듯한 기분이 듭니다 ~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 기본적인 정보를 알아 볼까요 ?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은 공항과도 가까운 거리에 있구요 ~ 싱가포르에서 워낙에 유명한 호텔이라 싱가포르여행을 검토하시는 분들은 한번쯤은 다 들어본 호텔이라 생각하셔도 됩니다. 수영장, 스파, 베이비시팅, 실외수영장, 에어컨 온수풀장, 드라이클리닝, 성인풀장, 아동활동, 연회장, 콘퍼런스 시설, 미니바, 세탁서비스, 아침식사제공, 카지노 및 도박장 등 없는 것이 없는 5등급 호텔입니다. 워낙평이 좋아 으뜸시설로 선정되었네요 !

 

유명한 호텔이니 만큼 이용객들의 리뷰도 좋습니다. ~ 게다가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에 묵으면 주변에 구경한 싱가포르여행지들이 많아서 여기서만 숙박을 해도 싱가포르 여행을 다 다녀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 합니다.

 

★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주소 : 10 Bayfront Avenue, Singapore 018956, Singapore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전화번호 : +65 6688 8888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숙박비는 ₩421,946 - ₩903,846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사이라고 하는데, 특가로 나오는 것도 있으니 비교해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이유 인스타에 올라왔던 싱가포르 여행지의 필수코스인 이 사진의 장소는 ??

 

 

가든즈 바이 더 베이 (Gardens by the Bay) 입니다. 김정은이 싱가포르 방문 중 따로 둘러 보았다고 알려진 장소이기도 하죠 !! 그만큼 싱가포르에서 유명한 관광지인데요 ~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과 연결되어 있구요 ~ 온실이 있어서 온실 안을 둘러 볼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 저녁에 방문하면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슈퍼트리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공연시간 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자리 선점을 하면 더 좋다고 하니 싱가포르여행계획 중이시라면 꼭 가든즈 바이더베이에 방문해 보세요 ~ 사진으로만 보는데도 넘넘 좋을것 같네요 ~~ (확실히 조명이 있고 없고의 차이가 큰것 같아요 ~ 사진으로만 봐도 그렇죠? ㅎ) 슈퍼트리쇼 시간은 따로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겠죵?

 

 

 

가든즈 바이 더 베이는 워낙에 넓은 규모라 돌아 보는데 시간도 많이 걸리고 힘들고 지치기도하니, 방문 예정이신분들은 가벼운 차림으로 가는게 좋습니다 ^^

 

싱가포르 여행지도 많이 뜰것 같습니다 ~ 김정은은 사적으로 방문하진 않았지만, 김정으도 둘러봤던 곳이고, 또한 한류스타인 아이유 역시 여행으로 싱가포르를 다녀왔다고 하니 싱가포르여행지도 친숙한 여행지 중 하나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여행가기전에 많은 정보, 다양한 정보 수집해서 좋은 여행 되시길 바래요 '_'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