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양정맛집/회초밥추천집] 회초밥 맛있는 집 : 대산회초밥

 

 

회를 무척이나 좋아하는 전,

임신을 하고나서부터 아기에겐 회가 별로 좋은 음식은 아니다란 말에 회를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임신 중에 회를 먹어도 되긴하지만 기생충 때문에

권하지는 않는 음식이라고 의사선생님이 말씀하시더군요.

 

그래서 임신중에는 꾹꾹 참았습니다.

 

헌데, 출산 후 모유수유를 하니..

회를 먹기가 또 걱정이 되었죠. ㅠㅜ

 

모유수유중 피해야 할 음식에 회가 들어있는 경우도, 아닌경우도 있었는데,

임신 중에도 권하지 않는 회를 모유수유 중이라고 괜찮을리는 없겠죠-

 

그치만,

기적의 100일이 지났고, 울 백설공주도 어느정도 면역이 생기지 않았을까하는..엄마의 바램만 가지고.. ㅋㅋ

드디어 회를 먹게 되었습니다. +_+

 

부산에선 신선한 회를 어디가서든 먹을 수 있는것 같아요-

워낙 바다와 가깝다 보니, 해운대횟집, 광안리횟집, 그리고 자갈치횟집이나 다대포 횟집도 유명한데요- 이곳에선 물고기를 주문해서 초장집에가면 저렴하게 먹을 수는 있으나 제가 좋아하는 쯔끼다시는 먹을 수 없죠 !

 

전 솔직히 회도 좋아하지만,

회와 함께나오는 쯔끼다시를 더욱더 좋아라 하거든요 ㅋㅋ

 

(일단 부산에서 먹는 회는 모두 신선해서 맛나답니다 ~ )

 

며칠전에 다녀온 부산맛집추천하고 싶은 회초밥집은 부산양정에 위치한 대산회초밥 입니다.

 

 

대산회초밥집은 모든 좌석이 방으로 되어있어서

같이 온 사람들끼리만 다른 사람방해 받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가족, 커플들도 좋구요,

단체석까지 완비되어 있으니,

회식자리로도 손색이 없는것 같아요 ㅎ

 

 

여기서 부턴 제가 좋아하는 쯔끼다시 입니다 ~ ㅎㅎ

먹느냐고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네요~

 

쯔끼다시 종류는 그때그때마다 조금씩 틀려진다고하네요 ~

 

 

대산회초밥의 먹음직 스런 쯔끼다시는

하나하나가 다 맛있어요 ~

 

회나오기 전에 나오는 음식이라 그런지

입맛을 돋궈주기 충분합니다.

 

 

 

특히 요기 오리훈젠지, 요게 정말 맛났어요-

전 처음먹어보는 양념인데 너무 맛있어서 리필해서 또먹었네요~

샐러드도 땅콩이 들어가서 고소하니 너무 맛났답니다 ~ ㅎ

 

아기다리고기다리던 회가 나왔습니다.

회가 정말 두툼하고,

껍질채 나오는 회는 처음봤답니다.

그만큼 신선하고, 눈으로도 즐거운 회입니다요 +_+

 

 

이건 다른날 갔을때 찍은 회구요,

양정맛집인 대산회초밥집에선 회가 참 이쁘게 세팅되어 나오더라구요 ~ ㅋ

 

 

그리고 초밥밥밥 ~ 입니당

 

아 ~ 이 얼마만에 먹어보는 초밥인지 말이예요 ㅠㅜ

입에들아가자마자 사르르 녹아버리는 이맛 !

 

사진으로 보니 또 먹고파지네요 ~ ㅠ

 

고추냉이맛이 그렇게 톡 쏘지 않는

맛난 초밥입니다  ㅎ

 

 

 

그리고 함께 나오는 도미구이.

 

회만 먹으면 혹시나 안좋을까봐

도미구이도 더 맛나게 먹었는데요

살이 도톰하니 회와는 색다른 맛이 나더라구요~

 

생긴건 이렇게 무섭게 생겼어도

맛을 일품입니다 '_'b

 

 

그리고..

배는 터질듯하게 부르지만

결코 그냥 넘길 수 없는 매운탕 ! 이죠 ㅎㅎ

 

고기먹고나서도 꼭 밥은 챙겨먹는 저,

회 먹고 나서 매운탕 안챙겨 먹음 섭하죠 ~

 

매운탕엔 산초가루 ? 가 들어가 있어서 향이 진하긴 한데요~

맛은 이상하게 매운탕이랑 어울려서 좋더라구요-

 

향이 강한 음식을 싫어하는 저인데,

요 매운탕은 꼭 먹어야 합니다 +_+ ㅋ

 

양정맛집 대산회초밥에선 예약하고 방문하면

숙성된 회를 맛볼 수 있어서

회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

 

 

대산회초밥 전화번호 : 051-867-9131

대산회초밥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양정1동 365-12 (네비에 대산회초밥 치셔도 되요 ^^)

Posted by 브라우니 the브라우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카라의 꽃말 2013.05.10 11: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깔끔하고 맛있어보여요~
    맛있는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오늘도 힘내서 아자아자~ 파이팅~

  2. 헬로끙이 2013.05.10 13: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회...... 못먹은지 백만년은 된듯해요 ㅠㅠ 먹고싶어요 ....
    주말에 먹으러 가야겟어요 ㅋㅋ 즐거운 불금되세요 ^^

  3. ☆정보가힘이다☆ 2013.05.10 15: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회 먹고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4. 라운그니 2013.05.10 15: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회가 나오기전에 나오는 반찬들 푸짐하고 맛날 거 같아요~
    회와 소주 한잔~ 캬~ 좋을 거 같은데요 ^^

  5. 쿠니미츠 2013.05.10 16: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회...참..좋아하는데요 ㅠㅠ 진짜 먹고싶습니다...

  6. 핑구야 날자 2013.05.10 17: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대로 한잔 하면서 먹는 맛이 일품이었겠어요....오늘 무척 땡기는데요

  7. 머니뷰 2013.05.10 23: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횟집이 정갈하네요. 사진만 봐도 굳침이 도네요.
    먹고 싶네요.

  8. 에스 비 2013.05.14 23: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제가 회를 정말로 좋아하는데요..아우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