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 ● ○ 남자친구 3화 줄거리 ● ○ ● ○

 

 

 

남자친구 3화에서는 차수현이 이혼당시 시어머니와 작성했던 계약 내용이 보여지는 장면에서 시작합니다.

 

차수현이 이혼하면서 시어머니랑 이혼조항을 만들고 이혼을 했는데 결혼하고 나서도 시댁행사에 참여하는거랑, 불상사를 만들지 말라는데.. 거참.. 이혼의미없다. 의미없어.

 

그리고 현재 차수현이 열애설이 났는데, 시어머니가 최진혁과 함께 있는 사진을 가지고 와서는 차수현에게 죽어서도 태경그룹 사람이니 품위유지를 하라며.. 차수현의 아버지가 그 자리까지 어떻게 올라갔는지 기억하라며, 최진혁을 퇴사 시키라 하네요. ㅡㅡ

 

헐... 차수현의 열애설 기사를 낸게 태경그룹회장인 시어머니가 기자를 시켜서 시킨거였네요..

차대표를 대표자리에서 내려앉혀서 우석(차수현 전남편)이 내조를 하게 만들려는 시어머니의 계략이네요. 그래서 동화호텔 최이사를 본인의 편으로 만들어 놓은 시어머니입니다.

 

차수현의 엄마가 태경그룹 회장을 만나서 김직혁이란 남자를 스토커로 만드는걸로 다 얘기 끝났다며, 재결합얘기 한창이라고, 사고 치지 말고 재결합준비를 하라네요. 수현의 아빠를 청와대로 보내는게 꿈인 수현의 엄마는, 태경그룹없이는 청와대에 들어 갈 수 없다고, 딸에게 재결합이나 하랍니다.

 

수현은 우석을 만나, 진혁의 퇴사를 막아달라하고, 재결합역시 막아 달라 부탁하고 갑니다. 수현과 와인한잔이라도 할 수 있을줄 알고 준비한 우석이 안쓰럽네요. ㅠㅜ

 

우석은 어머니를 만나 수현이 손대지 말라하는데, 이혼한 이유도 껍질만 와 있는 수현이를 위해서 없는 바람을 만들어서 이혼을 한거였네요.. 아, 짠한 석우입니다. ㅠㅜ

 

수현은 속초에 오픈할 호텔에 걸 그림을 못걸게되자, 속초로 화백을 만나러가는데, 그곳에서 숙소를 하게됩니다. 뒤따라 남실장(차수현의 운전기사)가 수현의 짐을 가지고 내려가는데, 진혁을 불러 같이 내려가네요.

 

수현이 산책을 나간사이 진혁과 남실장이 도착하고, 수현은 산책도중 진혁과 만나게 됩니다. 진혁은 수현에게 드라이브를 제안하고, 수현은 진혁과 함께 드라이브를 즐깁니다.

 

남실장은 수현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진혁을 불러, 수현과 놀게 만들어 주고, 우석은 수현에게 줄 옷을 사서 수현의비서에게 전활 걸었다가 수현이 속초에 있단 사실을 듣게됩니다.

 

라디오에서 수현과 같이 듣던 음악을 들은 진혁은 급히 차를 빌려, 수현에게 내려가서 아침 해장국을 먹어보자며 호텔에서 수현을 불러 나가고, 고맙지만 왜 내려왔냐는 수현의 질문에 음악을 듣다보니, 너무 좋아서 내려왔다합니다.

 

 

있잖아요 대표님, 우리는 무슨 사이가 맞을까요?

우리는.. 김진혁씨와 나는 상사와 직원사이죠

저도 오는 내내 생각해봤어요. 회사대표님한테 이렇게까지 할일이냐. 나름 책임감있는 장남으로 자랐고 군대까지 다녀와서 철부지는 아닌데, 왜 달려갈까.. 우리사이가 좀 애매하더라구요.

김진혁씨, 우리라는 표현은 좀..

보고싶어서 왔어요. 보고 싶어서.. 그래서 왔어요..

 

● ○ ● ○  ● ○ ● ○

 

수현이 진혁을 만나 마음을 놓고 웃음을 찾는건 맞지만, 전 왜 수현이 남자친구로 진혁보다 우석을 더 응원하고 싶을까요. ㅠㅜ 수현바라기 우석이네요. 엄마로부터 수현을 지킬수도 있을것 같은데요??

 

전 남편이랑 다시 재결합 하지말고 전남편이랑 남자친구하면 좋잖아요 ~ 우석이랑 남자친구 합시다. 우리 !!

 

[(한드) 로맨틱.코미디.] - 남자친구 2화 줄거리 : 쿠바여행 1개월 후

 

[(한드) 로맨틱.코미디.] - 남자친구 1화 줄거리 : 나는갑니다. 로마의 휴일 공주님.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