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금값이 무지무지 오르고 있다고 하더군요,
연일 최고가를 갱신하고 있죠-

이런때에 금목걸이를 하는거 아니라고,
주위에서 극구 말렸음에도 불구하고,
애인님께서 휴가 나온기간에 커플목걸이를 맞추었었답니다.

이니셜 3개 들어간 걸로 커플목걸이 맞추었어요-
18 K 로 목걸이 두개를 맞추니 대략 100만원 ;; 하더군요 ㅎ


저흰 커플링은 아직 없는데,
커플 목걸이를 먼저 했어요-

애인님께서 반지의 의미는 아주 특별하다고,
결혼할때 말곤 안하신다기에 ;; ㅋㅋ

근데 저도 커플목걸이 하니깐 커플링 보다 뭔가 더 특이 한것 같아서 좋았답니다. ㅎ

부산 범일동에 귀금속 상가들이 즐비해서 늘어서 있는데요,
범일역 가까운 곳에 있는 중앙귀금속 상가에서 했어요 ~
귀금속 상가 안쪽으로는 도매로 하는 가게들이 많아서 소매로 하는 저희는
손님으로 안모시더군요 ㅠㅜ

그래도,
근처니깐 금값 비슷비슷 할것 같아서 ~
친절한 곳으로 가서 맞췄어요 ~


이니셜은 어차피 주문제작하는거라서 거기가 거기일것 같더군요,
이니셜 사이즈는 제일 큰걸로 하고
목걸이 줄도 사각체인으로 선택해서 했답니다. ~

전 너무 살이 없어서 여윈데다가 목걸이 줄이 좀 짧은게 좋아서
목걸이 줄은 38cm로 했구요~
남친은 목도 굵고 남잔 목걸이 줄이 너무 짧으면 보기 싫은것 같아서 49cm로 했어요 ~ㅎㅎ

주문한지 거의 4-5 일만에 다 되었다고 연락 받고 오늘 찾아 왔습니다 ! ㅎㅎ

그런데 애인님께서 다시 장거리로 떠나서 바로 목걸이를 못해요 ㅠㅜ
그래서 다시 내려오기 전까지 제가 두개를 다 하고 있기로 했답니다 !


아 ~

커플로 처음으로 하는 거라서 더 뜻깊고 기분이 좋아요 !
세상에 하나 뿐인 커플목걸이잖아요 ^^ ㅎ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