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달의 샘플후기 : DHC 모이스쳐 후르츠 시리즈후기, 쏠라-C후기, 트리 액티라인 인스턴트 딥 링클 필러후기


MAS 매거진은 More Attractive Selection의 약자로, 이름 그대로 독자들이 더욱 매력적이고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시하는 소비자를 위한 '소비공동 매체' 입니다.

M.A.S. 매거진은 프레스블로그를 통해서 나름의 파워블로거들을 선별후
두달에 한번씩 샘플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샘플과 함께 매거진받아 볼수 있습니다.

저도 운이 좋게 프레스블로그를 통해서 선정이 되어
두달에 한번씩 샘플을 받아 볼 수 있었는데요 ~

저번에 받은 vol.3 샘플 후기도
블로그를 게을리 하는 바람에 리뷰를 작성하지 못했는데,
이번에 다행히도 다시 샘플을 보내주셨네요 ㅠ

그런데 이제는 후기를 잘 작성하지 않으면
샘플을 받아 볼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들게 되는것 같습니다.
이번달에도 샘픔을 못받고 매거진만 받으신 분들도 계시다고 하네요 ~

그리고 저 역시, 열심히 후기를 적지 않아서 ㅠㅜ
일동 제약 후디스 케어 정품을 받아 볼 수 있는 기회는 놓쳐 버렸네요 ^^

다시 vol. 4 호부터는 열심히 후기를 적어서 vol. 5 에서는 정품기회도 갖고 싶습니다 . +_+

 
  MAS vol. 4 개봉 후기



마스 박스가 택배로 도착했습니다.
우리집 왕관앵무새인 다도니가 제일 먼저 관심을 보이는군요 ^^


각각의 샘플들이 개별 포장되어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상품 보호 목적이나 다른 이유로 인해 각 샘플이 이렇게 포장된 것일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포장이 너무 과대하게 되어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포장 상자는 큰데, 샘플은 정말 조그맣게 들어 있는 경우가 많거든요-
그런데 한편으론
이렇게 포장을 안하면 박스 크기에 맞춰서 이렇게 알맞게 들어가지도 못할것 같다란 생각이 듭니다.
샘플 크기는 각 호마다 틀려질텐데 ,
그때마다 상자크기를 다 맞출순 없을 테니까요 ^^


이번호에 들어있는 샘플들입니다.

외쪽 순으로 굿스킨 랩스 트리 액티라인 인스턴트 딥 링클 필러, DHC 모이스쳐 후르츠 시리즈, 고려은단 쏠라-C
vol. 4 호 에서는 총 3개의 샘플을 받았습니다. ^^

  굿스킨 랩스 - 트리 액티라인 인스턴트 딥 링클 필러


식약청 주름 개선 인증 화장품으로 대표적인 표정 주름이라고 할 수 있는 이마, 미간 사이, 눈가의 주름이나 팔자 주름 완화를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 종류의 첨단 포뮬러가 즉각적으로 주름을 채워, 자잘한 주름뿐만 아니라 깊은 주름에까지 작용하며 장기적으로는 이미 생긴 세월의 흔적을 완화시켜 줍니다.

깊고 두드러지는 주름에까지 작용하여 피부를 팽팽해 보이게 해줍니다.
 팔자주름, 이마 주름, 눈 밑 주름 등 감추고 싶은 부분 어디든 사용 가능합니다.

  DHC - 모이스쳐 후르츠 시리즈


피부에 좋은 5가지의 과일 성분으로 촉촉하게

과일에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 C는 피부를 보다 환하고 맑게 가꿔준다. 또한 비타민 C는 항산화 기능이 있어 피부 면역력을 높여준다. DHC 모이스쳐 후르츠ㅔ는 5가지 과일이 함유되어 비타민은 물론 각각의 다양한 성분이 피부에 도움을 준다.

촉촉함의 비밀 '크레할로스' 성분

트레할로스는 버섯과 효모 등에 존재하는 자연성분의 천연 당질로, 피부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이 성분은 피부세포 위주로 천연 보호막을 형성해, 세포 내 물질이 쉽게 마르는 것을 막아 촉촉한 피부가 오랫동안 유지 될 수 있도록 한다.

AC 예방과 아로마테라피 효과까지

알로에베라잎, 율무씨, 화이트윌로우 껍질 추출물 등 식물 엑기스가 배합되어 상처에 민감한 여드름 피부를 자극적이지 않고 마일드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100% 자몽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스트레스 해소 및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며 시트러스계의 상큼한 향기는 기분까지 좋게 해주는 '아로마테라피 효과'도 있다. 

 

  고려은단 - 쏠라 C



한입에 쏙 들어가는 동그란 정제 타입으로 쏠라-C 1개당 220mg의 비타민C와 B2 등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설탕 무첨가, 천연과즙 함유로 더욱 안심하고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레몬, 딸기, 오랜지, 포도 4가지 맛으로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전 포도맛 받았어요! ㅎ)
새로운 포장 방식으로 손쉽게 먹을수 있습니다.
비타민C 전문 기업 고려은단에서 직접 제조, 판매하기 때문에 믿을수 있습니다.

 
  MAS vol. 4 개봉 후기를 마치며..

MAS매거진에는 샘플 체험 외에도 여행지라던지, 이슈, 뷰티, 영화, 책등과 같은 다양한 읽은 거리가 함께 실려 있습니다. 두달에 한번씩 받아 볼 수 있는 잡지라고 생각하면 쉬울것 같은데요,
광고에 나와 있는 제품을 실제로 체험해 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일것 같네요-

모든 사람이 누릴수 없는 MAS매거진을 누리고 있는 브라우니 !

감사해 하며 리뷰를 최선을 다해서 적어야 겠습니다.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