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갑자기 과일이 많아져서 과일쥬스를 해먹어야 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헌데 시집올때 미처 믹서기를 준비하지 못했네요 ㅋㅋ

 

 

 

집에 핸들링믹서기는 있지만, 과일쥬스를 해먹기에는 적합하지 않아서 이 기회에 도깨비방망이를 사야겠다 생각했습니다. 믹서기 말고 도깨비방망이를 사야겠다 결심한 이유는, 씻기 편해서 ! 였습니다.

 

믹서기는 한번 사용하고 나면 씻는것도 거 참 일이거든요- 가볍게 과일쥬스나 해먹을 건데 말이죠 ~

 

도깨비방망이를 무한검색하던중 부원 v7000 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일단 디자인은 만족스럽더군요 ㅋ 헌데.. 사용후기를 보니 불량도 많고, 무거운 단점들이 더 눈에 띄더라구요- 그리구 무엇보다 가격이 제법 비싸더군요 거의 9만원대 ㅋ

 

그래서 v7000보다 한단계 이전 시리즈인 v6000을 찾았습니다. 도깨비방망이 v6000은 사용후기를 보니 만족스럽다는 평이 대부분이더군요 ~ 가격도 v7000보다 거의 2-3만원 정도가 저렴했습니다. -

 

그래서 그냥 v6000을 주문 ! 샤샤샥 ~

 

어느 사이트를 이요할까 하다 요런것은 토탈사이트보다 홈쇼핑이 제일 싸더군요- 여러군데 홈쇼핑을 가격비교해 보고, 롯데아이쇼핑몰[링크] 에서 구매했습니다. ㅋ

 

제가 구매한지는 며칠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가격이 좀 변한것 같아요 ~ 홈쇼핑은 할인쿠폰으로 그때그때마다 가격면에서 좀 다른듯..싶네요 ^^;

 

일단 구성품이 좋아요 ~ 홈쇼핑의 최고 장점이라 할 수 있죠 ㅋㅋ

 

도깨비방망이 구성품은

 

도깨비방망이, 분쇄기, 계량컵, 소스병, 요리책, 그리고 조리도구 입니다.

 

마침 저에겐 하나도 없는 구성품들로만 짜여져 있네요 ~ 요런것도 따져가면서 구매하다니, 역시 살림 하니깐 아줌마화가 되어 가는것 같습니다. ㅋ

 

위에껀 홈쇼핑 이미지, 아래껀 택배로 받은 도깨비방망이 v6000 실제 제품이미지 입니다 ~ ㅎ

 

그럼 도깨비방망이 v6000의 구성품을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다.

 

우선 2000ml의 대용량컵과 500ml의 계량컵 그리고 소스통이 있습니다. 계량컵은 유용하게 쓰일것 같구요 ~ 소스컵은.. 보기보다 좀 커서요, 아직은 어디가 쓰일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다음으로 조리도구 입니다. 미니강판, 스퀴저, 노른자분리기, 깔대기 입니다. 요것들 의외로 유용하게 쓰일것 같아욤 ~

 

 특히 이유식 만들때 유용하게 쓰인다고 하니, 두고두고 사용해야겠습니다. 스퀴저는 매번 레시피 볼때 이미지로만 봤었는데 실제로 제가 가지니깐 기분 좋네요 ㅋㄷㅋㄷ 그리고 깔대기도 유용하게 쓰일것 같습니다 +_+

 

위에껀 홈쇼핑 이미지, 아래껀 택배로 받은 도깨비방망이 v6000 실제 제품이미지 입니다 ~ ㅎ

 

그리고 분쇄통입니다. 은나노분쇄통이라 좋은거라네요 ㅋ 도깨비방망이 칼날을 분리해서 분쇄통에 넣으면 믹서기 역할을 한다지요- 믹서기를 따로 살필요가 없네요- 믹서기 말고 도깨비방망이 사길 정말 잘한것 같아요 ! 히힛,

 

 

위에껀 홈쇼핑 이미지, 아래껀 택배로 받은 도깨비방망이 v6000 실제 제품이미지 입니다 ~ ㅎ

 

도깨비방망이 v6000의 기능에 대한 설명입니다. 도깨비방망이 v6000을 사용해 보니, 생각했던것 보다는 무게가 조금 나가는 편이며, 도깨비방망이도 요령이 붙어야 쉽게 쓸 수 있단 사실을 느꼈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도깨비방망이 사용해 본거였거든요 ㅋㅋ 꽃무늬가 내 스타일은 아니지만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빨간색이라 포인트도 되구요 - ㅋ 그리고 거치대가 있어 편하게 세워둘수 있습니다. ㅎ

 

도깨비방망이 v6000도 칼날을 끼우는 곳이 있찌만 v7000에는 전선을 감는 것도 되어 있던데 v6000에는 전선을 감을 수는 없어서 그점이 좀 아쉬웠습니다. ㅋ

 

 

도깨비방망이를 득템했으니 이제 실제로 써보아야 겠죠? 도깨비방망이 v6000의 성능은 어떤지 직접 체험해 보았습니다. 집에있는 바나나로 바나나우유를 만들어 보았지요 ~

 

바나나우유에 우유를 조금 넣고 요구르트도 조금 넣고 갈아보았는데, 요구르트맛이 제법 강하더군요

그래서 다음

번엔 꿀을 넣고 바나나우유를 만들어 먹어 볼까 합니다. ㅋ

 

바나나를 적당히 잘라서 컵에 넣고 도깨비방망이로 갈아주었어요 ~ 처음 사용해 보는거라서 좀 어색하게 마무리 했지만 자꾸 사용하다보면 손에 익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

 

도깨비방망이는 위치조절이 중요한것 같아요 ㅋㅋ 자꾸 사용하다 보면 능력자처럼 쉽게 도깨비방망이를 사용할 수 있을것 같군요 ! ㅋ

 

 

 

요렇게 바나나 우유를 다 만들고 난후 도깨비방망이 청소법은 !

물에 가볍게 30초 정도만 돌려주면 됩니다. ㅋ

 

설거지가 너무나도 쉬워서 자주 사용하게 될것 같은 도깨비방망이 입니다 ~

 

 

 

 

 

이제부턴 아침마다 요 도깨비방망이로 신선한 과일쥬스를 신랑님께 만들어 주어야 겠어요 ~ ^^ ㅎ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