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치과치료를 한창 받고 있을 무렵 -

입이 조금 튀어 나온게 맘에 안들었던지라 - 치과에서 상담을 받을 적이 있습니다.

 

내가 다니던 치과에선 교정을 하거나, 아니면 양악수술을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ㅜ_ㅜ

 

하지만 나이 들어 교정을 할 수는 없고 양악수술은 성형에 가깝고, 아주 위험하기도 하고 아프기도 하다고 해서 도저히 도전할 용기가 나지 않아 그 당시엔 포기 해야 했었답니다.

 

 

 

 

헌데 저 같은 경우는 티가 많이 나올 정도로 심한게 아니기 때문에 다른 방법으로도 치료 할 수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라미네이트' 치료법 입니다.

 

라미네이트라는 말을 치과에서 들어서 단순히 벌어진 치아사이를 매꿔주는 시술이라고만 알고 있었는데 라미네이트로 다양한 치료를 할 수 있단 사실을 알았습니다.

 

 라미네이트란

 

앞니 사이에 공간이 있거나 모양이 안 좋거나 앞니의 크기가 크거나 작은경우, 변색된 경우등에 앞니의 앞부분을 살짝 다듬은 후 세라믹으로 새로운 모양과 색의 차이를 만들어 손톱을 붙이듯 앞부분만 덧씌워주는 방법입니다.

 

 노프랩 라미네이트

 

라미네이트의 일종으로 앞니 사이에 공간이 있거나 치아가 기형적으로 작은 경우, 또는 치아가 파절된 경우 치아를 거의 삭제하지 않고 결손되거나 부족한 부분만 새로 만들어 치아에 붙이는 방법입니다. '극소삭제' 라미네이트를 통해 치아성형의 부작용 발생율을 최소화합니다. 
 

 

 

 치아사이 공간이 있는 경우의 라미네이트는 물론이고 앞니 크기가 다르고 고르지 않은 경우도 노프랩 라미네이트를 했을 경우 치아성형을 한것처럼 치아가 고르고 이쁩니다

 

 

 

 또한 치아배열이 불규칙하거나 옆니가 기형적으로 작아서 치아사이가 벌어져서 보기 싫은 경우, 그리고 치아가 돌출된 경우역시 라미네이트치료를 통해서 치아성형이 가능합니다. 치아가 돌출될 경우 미적으로 보기아주 싫어서 스트레스 받는 경우가 많은데 양악수술이나 치아성형 없이 라미네이트만으로도 치아성형이 된다니 치아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이네요 - 이 치아성형으로는 프로파일 라미네이트법이 있는데 이건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당 ~

 

 

 

 

사고로 파절된 경우나 기존의 메탈보철물을 교체한 경우에도 라미네이트치료를 하면 치아성형이 된다고 합니다.

 

 수치과병원[링크]  : 압구정라미네이트잘하는곳 수치과병원에서 치아성형에 관련된 무료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라미네이트치료를 전문적으로 하는 치과병원이 아니라면 이런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은것 같아요- 압구정라미네이트잘하는곳 수치과병원에서는 앞니라미네이트 치료를 받으신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른 치과보다 라미네이트치료에 대한 정보도 많이 있구요-

 

특히 치아는 사람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라미네이트시술이 가능한지 상담먼저 받아보고 라미네이트를 결정하시는게 좋습니다. 치아는 중요하고 예민한 부분이기 때문에 무리한 시술보다는 치아는튼튼 미관상으로는 이쁜라인을 만드는 치료가 중요합니다.

 

 

 

수치과병원에서 라미네이트치료를 받고 올려주신 후기입니다. 치아가 너무 이쁘게 되어서 활짝웃을때 너무 기쁘다고 올려주셨네요- 

 

 수치과병원[링크]  : 압구정라미네이트잘하는곳 수치과병원에서 치아성형에 관련된 무료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라미네이트에 관심있으시면 라미네이트잘하는병원을 검색하셔서 상담받아보세요- 부담없이 친절히 상담받으실수 있습니다.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