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용대출을 하려면 되도록이면 이자가 싼곳이 좋습니다.

제일 좋은건 제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는 것인데, 제 1 금융권은 보통 대출절차가 무척이나 까다롭기 때문에 제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기란 하늘의 별따기와 비슷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대출이 쉽게 된다는 이유만으로 연이율이 최저 30%가 넘는 사금융권에서 대출을 하시는데요- 그 보다는 제 2금융권에서 대출을 하시길 권합니다.

 

제2 금융권은 캐피탈, 저축은행을 말하는데요- 제 2금융권은 TV에서 광고하는 대출회사와 다르게 연이율이 좀 더 낮습니다. 최저 7.5 % 에서 최고 30% 가 넘는 이율이 적용되는되요, 물론 신용등급이나 대출조건에 따라 차등하게 적용되므로 딱 얼마라고 정해진 이율은 없습니다.

다만,

대출을 하려면 최소한 조금이라도 낮은 이율을 알아 보시는게 현명한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AMI크레딧[바로가기링크] : 제2 금융권을 우선으로 대출이 가능한지 여부를 무료상담 받으실수 있으며 가능하다면 인터넷대출을 바로 진행 하실수 있습니다.

대출이 너무 급해서 이율 계산하는게 복잡하고 귀찮아서 아무곳에서나 빌리고 싶어 하실지 모르겠으나 일단 대출을 하려고 결심을 했다면 제일 먼저 대출이자가 얼마 인지, 상환기간은 얼마 인지를 비교하고 따져보시고 자신이 앞으로 갚아 나갈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농협캐피탈과 롯데캐피탈의 대출조건을 비교해 보면 비슷해 보이긴 하지만 차이가 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때 자신이 어떤 조건에 더 유리한지를 따져보셔야 합니다.

사금융은 필수사항 조건이 훨씬 까다롭지 않은반면 이자율이 높죠-

대출이 처음이시거나 기대출이 없으신 분들은 제2 금융권에서 대출이 가능한지를 먼저 알아 보셔야 합니다. 그래야 나중에 신용도 문제에 있어서도 문제가 없습니다.

정상적인 대출을 해서 제대로 연체 없이 돈을 갚아 나가면 오히려 신용도가 높아 질 수도 있습니다. 즉, 대출을 한다고 해서 무조건 신용도가 하락한다는 말은 아닙니다. 오히려 아무것도 안하는 사람이 신용도가 더 낮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을 해서 연체없이 돈을 갚아 나가면 그 사람의 신용도는 이전보다 더 상승하게 되는것이죠.

기왕 받을 대출이라면 현명하게 받는 것이 좋습니다.

 

게다가 제2 금융권이나 은행권에서 대출을 하려면 사금융권에서 대출내역이 현재 존재한다면 대출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을 급하게 받으려고 하시더라도 사금융권이 아닌 2금융권부터 알아 보세요- 자신이 생각하는것보다 2금융권에서 대출 받을 수 있는 조건이 그렇게 까다롭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크레딧에서는 무료상담이 가능하니, 최대한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의 대출상품을 상담받아 보세요- 상담한번이면 이자율이 달라집니다 - 인터넷으로 무료대출상담 신청하시면 쉽게 대출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대출받기쉬운 회사 찾으시는 분, 믿을만한 대출회사 찾으시는 분, 일단 AMI크레딧 무료상담을 신청해 보세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신후 좋다는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