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처음 대출을 받으려고 하다보면 서류준비하는것도 까다로워 보일수가 있는데요, 필요한 서류를 미리 체크해두고 대출상담을 받으면 필요한 자금을 훨씬 빨리 대출받으실수 있습니다.

 신용대출 신청절차 : 담보없이 신용만으로 대출받는 신용대출 절차  

 

일반적으로 직장인대출을 받는 가장 쉬운, 가장 많이 받는 대출방법중 하나입니다.

▣ 심사 절차 역시 별로 까다롭지 않아 대출자격에 부합되는지 여부만 판단되면 바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대출담당자가 손으로 대출금액을 산정하였으나 최근에는 CSS : 개인신용 평점시스템이라는 전산 시스템으로 자독적으로 대출한도금액을 산정해주는 추세입니다. 금융기관마다 신용한도를 나름대로 정하고 그 범위 내에서 대출한도를 정하고 있기 때문에 대출회사 선택에따라 대출한도금액이 달라집니다. 

 신용대출 심사 구비서류

 

신용대출 신청시 구비서류

* 공통 필수 구비서류

신분증 사본( 면허증, 여권, 주민등록증 중 택 원초본)

* 직장인 신용대출

급여증명 서류사본 (급여통장, 재직증명서, 원천징수 영수증 중 택 1) , 서명된 계약서

* 법인/개인사업자

사업등록증 사본, 소득증빙서류, 주거래통장 사본, 서명된 계약서

* 주부

급여 증명서류 사본 ( 급여통장, 재직증명서, 원천징수 영수증 중 택 1) , 서명된 계약서

 담보대출 신청절차 : 아파트, 빌라, 주택 등 담보물건에 대한 감정을 통해 대출승인을 목적으로 하는 대출로, 근저당설정 또는 질권설정 등 담보에 저당권을 설정해야 하기 때문에 대출시간과 절차가 신용대출에 비해 복잡합니다.  

 

신용대출이나 담보대출 신청시 이율(금리)는 가장중요한 선택기준이 됩니다. 최근에는 창구에서 대출을 받을 때 보다 인터넷 대출을 신청할 경우 추가 금리 혜택이 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인터넷대출은 인터넷을 통한 상담신청만 이루어 지면 편리하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AMI크레딧을 통한 인터넷대출에 성공한 후기들을 읽어 본다면 AMI크레딧을 통한 인터넷대출이 하루만에도 가능하다란 사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쩔 수 없이 대출을 해야 한다면 믿을만한 곳에서 손해보지 않고 대출을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AMI크레딧을 이용한 다른분들의 이용후기를 읽어본 후에 꼼꼼하게 대출회사를 선택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