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살다보면 100만원을 급하게 쓰고 갚아야 할 경우가 생기는데요,

솔직히 돈 부분은 지인들에게 이야기 하기 뭣합니다.

 

돈 이야기를 하면 아무래도 인간관계에 껄끄러움이 생기기 마련이거든요..

 

 

 

그럴경우 지인들에게 아쉬운 소리 하기 보다는 인터넷대출을 이용해서 단기간 쓰고 갚는다면 인간관계에 흠잡힐 이유가 없습니다. 빠른 시간안에 갚을 수 있는 소액대출이라면 이자율이 높지도 않습니다.

 

인터넷대출의 경우 서류준비가 바로 된다면 직접 찾아 다니는일이 없기에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헌데, 소액대출이다보니 이자는 생각하지 않고 아무렇게나 빌리는 경우들도 많은데요,

 

이럴경우 신용조회기록이 남아 신용등급이 낮아진다거나, 아무리 소액이라 하더라도 이자율이 높아 만약 단기간에 갚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면 난감해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소액 대출을 하더라도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최저의 이율로 최대의 보장을 받으며 대출신청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 AMI크레딧 인터넷대출상담을 통해 인터넷대출 소액대출을 받으실 경우엔 한도와 상환일, 필요서류 등 꼼꼼히 체크해 줄 뿐만아니라 상황에 맞는 대출상품을 추천해주기 때문에 필요한 시기에 적절히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직장인대출 조건은 재직기간 최소 3개월이상, 연봉은 1200만원 이상이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200만원 ~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하고 대출금리는 최저 9.9% ~ 최고 연 29.9%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급한 상황에 필요한 대출 -

 

아무리 급하더라도 잘못대출 받으면 소액대출도 큰금액으로 불수 있음을 생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어차피 받아야 할 대출이라면 손해보지 않고 대출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