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부가 되면 신용카드를 만들거나 대출쉽게받는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도 울트라북을 사면서 제휴신용카드를 만들면 1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고 했는데 일을 하지 않는 주부라면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울 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전 재택근무를 하고 있지만 프리랜서이기에 직업으로 등록되어 진것이 없거든요-

처음으로 주부가 신용면에선 안좋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 하지만 주부의 경우 배우자가 직장인이거나 사업자인 분이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전업주부대출이라고 하면 일정한 소득이 없기때문에 금리가 무조건 높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대출금리의 경우 최저 9.9% ~ 29.9%까지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따라서 조회를 통해 안전하게 대출가능 여부를 알아보고 난후 대출이용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친정에 일이 생겨 돈이 필요 했다던 주부님의 후기 입니다.

주부도 가사를 책임지고 있기 때문에 경제권의 50%를 가질수 있다지만 심리적으로 내가 돈을 벌지 못하면 개인적인일로 돈을 쓴다고 남편에게 말하는게 참.. 부담스럽습니다. 남편임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

 

 

AMI크레딧의 무료대출상담은 간단한 심사를 통해 최적금리의 상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이 여려움을 느끼는 관련서류 및 대출승인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최저 100만원 ~ 최고 5,000만원까지 대출한도로, 대출상환 방법에 따라 최장 5년까지 자유롭게 설계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금이 필요한 주부라면 무료상담을 통해 설계해 보는것이 좋습니다.

 무료상담 신청시 조회기록이 남지 않을 뿐더러, 고객의 신용도에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고 취급수수료 및 선이자, 불법중개수수료 등 일체의 부대비용 또한 없으므로 부담없이 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

급하다고 너무 서두를 경우, 자칫 불법 사금융으로 인해 피해를 볼 수도 있으므로 역량있는, 믿을만한 대출회사를 통해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