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희집 반려동물로는 왕광앵무새 다도니(이아인 친정에 살아요^^) 와 러시안블루 고양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결혼선물로 받게 되어 입양하게된 고습도치가 생겼습니다. ^^ ㅎ

애완동물을 좋아하는 남편 덕분에 다양한 반려동물을 키워보게 되는것 같아요-

러시안블루 도키가 우리집에 있던 주 -
고슴도치들의 집을 인터넷으로 시켰습니다.

러시안블루 도키가 젤 먼저 고슴도치들 집에 관심을 나타내네요 ~


두 마리를 키울꺼라 제법 큰집으로 샀습니다.
운동장과 함께 세트인 집이었는데
고슴도치 집이 인터넷으로 보던것과 달리 실제론 너무 커서 깜짝 놀랐습니다 +_+


고슴도치에겐 은신처와, 화장실과, 식기와, 밥그릇이 필요 합니다. ~


돌아다니는 생물이 있단 사실이 신기한지
러시안블루 도키도 고슴도치들집에 들어가서 고슴도치들을 구경합니다 ~ ㅋ


아직 어려서 고양이의 존재를 몰라서인지,
집에 온지 얼마 안되어서 적응기간이어서 인지,
고슴도치들이 러시안블루 도키를 피해 도망 다니진 않네요 ㅋㅋ


다행히 밥도 잘 먹고, 물도 잘먹는 새끼 고슴도치들-
도키에 비해선 별로지만 무지 귀엽습니다 ^^

헌데, 암수를 같이 키우면 조기임신될 확률이 높다 그래서 한마리는 다른집으로 분양 시켜야 해요 ㅠㅠ

그리고 러시안블루 도키는 친정에서 사는게 도키가 젤 행복할것 같고,
친정에서 한 두달정도 도키를 데리고 있었더니, 도키 보고 싶다고 자꾸 데려 오라고 그래서..
도키는 친정으로 보냈습니다. ㅠ

도키가 막상 가고 나니 이젠 제가 외롭네요-

이제 곧 한마리가 될 고슴도치랑 놀아야 겠습니다. 힝 ㅠㅜ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