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결혼한지.. 3개월 정도 지났는데,
결혼 생활을 한지는.. 많아야 보름 정도 밖에 되질 않네요 ㅠ_ㅜ

2주 라던 해외출장이 2달로 길어 질지 그 누가 알았겠습니까 ㅠㅠ

결혼하고서 처음 맞는 생일인데,
생일 당일날 함께 있지도 못하네요 ㅠㅜ

그래서 남편을 놀라게 해줄 서프라이즈한 생일 선물을 준비 했습니다 ~ ㅎ

가지고 있던 돈을 좀 투자 했어요 ㅋㅋ

제일 첫번째 선물은,
2주 후에 오면 주려고 했던, 후드짚업입니다.


결혼하고 나니, 쇼핑을 하러 가도 신랑 옷이 눈에 먼저 들어오더군요..ㅎ
그런데, 벌써 겨울이 끝나가고 있으니.. 어쩔 수 없이 봄에 입혀야 겠습니다.
그래도 얇은 옷을 사서 오히려 천만다행이네요 '_'

두번째 선물은..


스튜디오 웨딩촬영하고 웨딩앨범에 못실었던 사진들과
신혼여행 다녀온 사진들로 사진첩을 만들었어요 ~


사진을 무척이나 좋아하는 신랑을 위해 만든거랍니다.

사진첩은 만들고 나면 은근히 저도 뿌듯해 져서 정말 좋아요 ㅋ

그리고 마지막 선물은 나의 야심찬 서프라이즈한 남편생일 선물 !!


짜잔 ~ 바로 LG Z330 울트라북 입니다.

예전부터 노트북을 갖고 싶어하던 울 여보. 생일을 맞이해서 과감히 질러 줬습니다. ㅋㅋ

신랑 오면 젤 첨 쓰게 해주고 싶어서 아직 열어보지도 않았어요 ㅎㅎ


서프라이즈한 제 선물을 신랑이 마음에 들어했으면 좋겠네요 ~ ㅎ

울트라북에 관한 자세한 리뷰는 신랑에게 선물을 넘겨주고 난 후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당 ~ 헤헤


정성스레 포장해서,


이렇게 담아주면 신랑이 좋아라 하겠죠?

신랑이 무지무지 좋아해 줬으면 좋겠어요 !! ㅎㅎㅎ

아 ~ 이제 신랑이 오기까지 며칠이 남지 않았어요 ! (예약 발행할 글이라 이글이 발행되었을땐 이미 감격스런 상봉을 했었을수도 있겠군요 ^^)

연애할때 보다 더 설레는 이 기분,
요런땐 출장 잦은 남편이 오히려 더 좋은것 같기도 하네요-

매일매일을 연애하는 기분으로 살 수 있을것 같아요 ^^

아, 이 선물 말고도
도착하는날 생일상도 차려줄 예정이라 제가 요즘 좀 바쁘답니다 .ㅋ

생일상도 사직으로 꼭 남겨서 블로그에 올려야 겠어요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