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렇게 기쁜일이 저에게도 생겼습니다 !! ㅋㅋ

우연찮은 기회로 룩옵티컬 고고고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었는데요~

 이벤트 참여글 바로가기 ▶ http://thebrownie.tistory.com/199

오늘 그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뜻밖의 메일을 받았습니다 +_+

간단하게 댓글을 쓰기만 하면 당첨되는 이벤트였는데, 잊고 지내다 이렇게 당첨되는 행운까지 !!

경품은 국내 명품 선글라스 입니다 ~ ㅎ 

 

  룩옵티컬 이벤트에 참여하셨던 분들은 혹시 모르니 본인 아이디를 확인해보세요 ^^

스타일과 어느 브랜드인지는 전 ~ 혀 알 수가 없지만, 그래도 명품 선글라스에,

아니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게 어딥니까 ! ㅋ

제가, 이벤트 같은데 당첨되는 일이 거의 없거든요 ㅠㅜ

그런데 이렇게 당첨되다니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ㅋㅋ

 갑자기 급으로 즐거워졌습니다. ㅋㅋ

블로그 하다 보니 이런 뜻밖의 즐거운 일들이 생겨서 참 좋은것 같습니다 ~~ 헤헤

명품선글라스가 도착하면 착용샷찍어서 올릴께요 ! 히힛,

헌데 당첨되신 분 중 한명은 회원탈퇴를 해버리셔서 당첨받지 못하셨네요; 전 아예 잊고 있었는데 그래도 혹시나 모를 이런때를 대비해서 함부로 회원탈퇴하고 그럼 안될것 같아요 ~~

몇분이 이벤트에 참여 하셨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튼 즐거운 일입니다 ~

이래서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계시군요 ! 저도 이제부터는 무조건 이벤트 같은게 있으면 참여해야 할것 같습니다 ~ 헤헤헤헤헤헤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