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뇌로몬, 틱톡향수로 이성을 사로잡는법

 

 

사람이 사람을 기억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청각을 통해 그사람의 목소리나, 그때의 음악을 통해 기억을 할수도, 시각을 통해 흔히들 첫인상이라고하는 인상을 통해서도 기억을 합니다.  첫인상이 좋으면 그 사람에게 기억을 오래 남길것 같지만 사실 그렇지가 않다고 합니다.

 

 

2001년 필라델피아에 있는 미국 모넬화학감각센터의 헤르츠 박사팀의 연구에 의하면 사람들에게 사진과 특정 냄새를 함께 제시한 뒤, 나중에는 사진을 빼고 냄새만 맡게 하였는데, 그 결과 냄새를 맡게 했을 때가 사진을 보았을때보다 과거의 느낌을 훨씬 더 잘 기억해낸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 현상을 프루스트 현상이라고 합니다.

 

 

특히 호감을 가진 이성에게 접근을 하거나, 잘보이고 싶을때는 인상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냄새가 중요합니다. 좋은 냄새를 위해 흔히 향수를 많이 사용합니다.

 

향수라고 다 같이 좋은 기억을 남길까요? 그건 아니겠죠.

 

 

미국 샌프란시스코 주립대학 맥코이 교수의 연구에 의하면 페르몬이 실제 들어간 향수와 그렇지 않은 향수 중 페로몬이 들어간 향수를 사용한 실험 참가자들이 평소보다 많은 74%의 스킨십을 경험 하였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어떤 여성은 페로몬 향수를 사용한 후 스킨십이 평소 1일에서 6일로 증가하는 경험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처럼 향수라하더라도 향에따라 호감을 불러 일으키는 정도가 다릅니다.

 

 

 

이성의 기억속에 오래기억되는 향이라 뇌로몬으로 불리는 페로몬원료가 들어간 페로몬향수가 특히 이성의 기억속에 오래남는 향이란 연구 결과가 있는데요 시중에는 페로몬원료가 함유되지않으면서 페로몬향수라 불리는 향수들도 있으니 원료를 잘 확인하셔야합니다.

 

 

 

디아르망 틱톡향수는 이성의 기억속에 오래 기억되는 뇌로몬 향을 찾기위해서 오랜기간 연구와 실험을 통해 개발된 시트러스 머스크향의 풍부한 향과 오래토록 유지되는 오드퍼퓸등급의 명품향수입니다. 또한 2005년 설립되어 국내 프리미언 향원료를 공급하는 K사와 공동 개발하여  향수 부향율 25%의 오드퍼퓸 등급을 받은  5 ~ 6시간 지속되는 틱톡향수입니다.

 

      디아르망 틱톡향수 특징

 

 

디아르망 틱톡향수는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습니다.

 

 

디아르만 오리지날 향수엔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향기를 표현한 오브제(리본)가 있습니다. 남성용 디아르망 틱톡향수는 머스크 우디로 기억에 오래남는 향을 베이스로해 상큼한 만다린과 레몬으로 인상에 남는 프레시한 향이구요, 여성용은 머스크, 엠버로 잔잔하고 그윽하게 기억에 남는 향을 베이스로 라즈베리 피치 등 달콤한 향입니다.

 

 

디아르망 틱톡향수는 이성을 처음 만날땐 약 2시간 전에 뿌려 강한 첫향이 지나간 은은한 향으로 만나는게 좋고, 클럽갈땐 들어가기 바로전에 뿌려 사람이 많고 클럽 고유의 냄새가 강하기 때문에 강한 첫향으로 입장하는게 좋습니다. 또한 이성친구집에 갈땐 약 3시간 전에 뿌려 둘만의 공간에서는 강한 향보다 아주 은은하게 나는 향이 좀 더 섹시하게 느껴집니다.

 

 

디아르망 틱톡향수는 손목, 발목, 목덜미 등 맥방이 잘뛰는 부위에 분사하고, 속옷 안쪽에 가볍게 분사, 혹은 겉옷과 외투에 분사후 외출하면 은은한 향을 간직할 수 있습니다.

 

뇌로몬 틱톡향수 가격은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확인해 보셔욤. 140ml, 70ml 가 있습니닷 ^^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bit.ly/2Hln0qu

 

 

 

"이 포스팅은 냄새는 뇌가 맡는다! #뇌로몬향수 #틱톡향수 디아르망으로부터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