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짧고 숱도 없고 모든것이 총체적으로 문제인 저의 속눈썹.

 

속눈썹이 너무 짧아 속눈썹펌은 할 엄두도 못내고 속눈썹 연장만 주구장창했었는데..

 

속눈썹 연장을 하다보니 세수할때도 너무 불편하고, 눈을 자주 만지는 저로써는 속눈썹 연장 북작용처럼 여간 불편한게 아니었어요. 그래서 속눈썹 연장도 특별한 날있을때만 하게 되더라구요.

 

그치만 여전히 속눈썹이 이쁜 여자들을 계속 보다보니 속눈썹을 포기는 못하겠어서, 요즘 핫하다는 속눈썹 영양제를 써보았습니다.

 

혹시 속눈썹탈모로 고민이신분들은 속눈썹탈모 원인을 한번 알아보세요 ~

 

[뷰티 및 건강 상식] - 안과의사가 알려주는 속눈썹 탈모 원인 7가지

 

속눈썹 영양제 중 가장 인기 있다는 에이페 속눈썹세럼 영양제를 한달가량 써봤습니다.

 

에이페 속눈썹 세럼 영양제 리얼 후기 !!

 

 

우선 에이페 속눈썹 영양제의 장점은

발림성이 좋다라는 거예요.

 

에이페 속눈썹세럼 전에 다른 속눈썹 영양제를 써봤었는데 그건 액체를 떨어뜨려서 붓으로 찍어서 속눈썹에 바르는거였거든요 ~ 사용하는게 너무 불편하다 보니 매일매일 잘 안써지는 겁니다. 영양제는 매일 자주 발라줘야 그만큼 효과도 있는건데 매일 안발라지니 있으나 마나.. 그래서 그건 사 놓고 다 쓰지도 못했어요.

 

 

 

근데 에이페 속눈썹 영양제는 마스카라처럼 생겨서, 속눈썹에 바르기가 너무 편합니다

 

끝부분은 솜처럼 뭉쳐있어 영양제 액체가 잘 묻어져있구요 ~ 언더 속눈썹까지 잘 바를수가 있어요.

 

마스타라처럼 생긱 빗부분만 속눈썹에 발라보니 이건 속눈썹에 발라지는지 아닌지 알수가 없어서 전 끝에 있는 솜 부분에 붇은 액체를 속눈썹에 일차로 바르고 난뒤에 빗으로 빗어 줍니다.

 

전혀 따갑거나 어쩌거나 하는 불편은 없습니다.

 

에이페 속눈썹 영양제 효과

 

 

그렇다면 영양제 효과는 어떨까요? 광고에서는 면봉이 올라간다와 같은 드라마틱한 효과들이 많이 입증된다고 했었는데요, 한달 사용해본 저의 효과를 말씀드리자면...

 

드라마틱한 효과는 솔직히 없습니다. (개인마다 차이는 있으므로) , 하지만 저만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속눈썹이 길어졌습니다. !! ㅎㅎ 그리고 언더 속눈썹도 길어졌구요 ~ 워낙 속눈썹이 안보이다 보니, 웬만큼 길어져서는 표도 안난다는...ㅠㅜ

근데 한달 사용해 보고 속눈썹연장한것과 같은 효과가 나는거야 말로 거짓말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적어도 2-3개 정도는 써봐야 효과가 나지 않을까요? 그래서 전 2개 정도 더 써보려구요 !! 저같이 게으른 사람도 에이페 속눈썹영양제는 아침저녁으로 사용해질 만큼 바르는게 편하니깐, 꾸준히 더 오랫동안 발라보면 더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 ㅎㅎ

 

저처럼 속눈썹으로 고민 하시는 분들은 속는셈 치고라도 속눈썹영양제 발라 보시면 괜찮을것 같아요 !!

 

 

 

몇달 더 발라 보고 속눈썹이 사진으로 찍어서 표가 나는 순간이 오면 더 리얼한 후기로 찾아 오겠습니닷 !! ㅎㅎㅎ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