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년 2월 셋째주 현재영화상영 순위

 

 

 

 

 

아직 둘째가 어려서 문화생활을 전혀 할 수 없는 우리부부가 최근에 본 극한직업이란 영화가 개봉 15일 만에 천만관객을 넘겼습니다. 남편님과 영화 보면서 우리가 이 영화 보는 거면 천만넘는다며 우스게 소리로 말했었는데, 정말 천만 관객이 넘었습니다.

 

보헤미안랩소디 영화도 너무 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맞아서 못봤거든요. 근데 보헤미안랩소디 영화도 천만관객은 못넘었다 그러더라구요.

 

극한직업이 천만관객을 넘을 수 있었던건 개봉시기도 적절했던게 한몫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희도 명절때 친정에 우는 아이를 떼어놓고 영화를 보러 갔었는데, 명절에 가족단위로 영화를 많이들 보러 오시더라구요 ~ 게다가 명절에 받은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을 정도로 극한직업 러닝타임 111분 내내 배꼽빠지게 웃을 수 있었던 스토리도 함께 더해져 짧다면 짧은 기간에 천만관객을 넘을 수 있었던 것같아요.

 

이번엔 남편이 받은 명정스트레스를 날려버릴수 있어서 좋았던 극한직업, 아직 안보셨으면 꼭 보세융 ~!! ㅎ

 

 

2019년 2월 셋째주 현재 영화상영 1순위는 당연 극한직업 입니다.

 

 

1월 23일 개봉. 러닝타임 111분 . 15세 관람가로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신하균 등이 출연했습니다. 류승룡, 신하균 등이 있긴 하지만 흥행배우라고 불릴만큼의 대배우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스토리와 코미디가 잘 어우려져 천만관객을 동원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극한직업 대략의 줄거리는 실적없어 후배에게 진급을 매번 양보하는 마약반 형사들이 큰건을 올리기 위해 치킨집을 위장으로 오픈했다가 치킨집이 대박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담았습니다 ~ 코믹도 있고 짧은 감동(?)까지 있는 스토리입니다 ~

 

한국 코미디가 대박나기 쉽진 않은데 대박난덴 다 이유가 있겠죵 ~ ㅎㅎ

 

 

2019년 2월 셋째주 현재 영화상영 2순위는알리타 : 배틀 엔젤  입니다.

 

 

 

 

2월 5일 개봉. 러닝타임 122분. 12세 관람가로 애니메이션입니다.

알리타 : 배틀 엔젤 줄거리는  모두가 갈망하는 공중도시와 그들을 위해 존재하는 고철도시로 나우어진 26세기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알리타는 마음 따뜻한 의사 이도의 보살핌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데 이도는 사이보그인 알리타에게 특별한 과거의 비밀과 영혼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미스터리한 과거로부터 그녀를 지키고자하고, 알리타가 자신의 과거에 다가 갈수록 도시를 지배하는 세력들이 알리타를 제거하려하자 알리타가 맞서게 되는 내용입니다.

 

관람객 평점이 8.91이네요 ~

 

 

 

2019년 2월 셋째주 현재 영화상영 3순위는 뺑반 입니다.

 

 

1월 30일 개봉, 러닝타임 133분, 15세 관람가로 공효진, 류준영, 조정석 등이 출연한 영화입니다.

 

뺑반 줄거리는 경찰내 최고 엘리트 조직내사과 소속 경위 공효진은 F1레이서 출신의 사업가 조정석을 잡기위해 수사망을 조여가던 중 무리한 강압수사를 벌였다는 오명을 쓰고 뺑소니 전담반으로 좌천되면서 미해결 뺑소니 사건의 유력 용의자가 조정석임을 알게되어 뺑소니를 잡으려는 류준열과 온갖 비리를 일삼는 조정석을 잡기 위해 팀플레이를 하는 스토리 입니다.

 

뺑반 관람객 점수는 7.27 입니다.

 

 

2019년 2월 셋째주 현재 영화상영 4순위는 드래곤 길들이기 3 입니다.

 

 

 

 

1월 30일 개봉, 러닝타임 104분, 전체관람가로 애니메이션입니다.

 

드래곤길들이기 3 줄거리는 영원한 친구 히컵과 투슬리스의 활약으로 사람과 드래곤이 공존하며 평화롭게 살아가는 버크섬. 새로운 드래곤 ‘라이트 퓨어리’를 쫓아간 투슬리스를 찾다가 히컵은 누구도 찾지 못했던 드래곤의 파라다이스 ‘히든월드’를 우연히 발견하게 된다. 하지만 평화도 잠시, 역대 최악의 드래곤 헌터 그리멜의 등장으로 드래곤들의 안전과 버크섬의 평화까지 위협받기 시작하는데…

 

드래곤 길들이기 3 평점은 9.25 입니다. 드래곤 길들이기 2가 8.8  비해 영화평점이 양호한편이네요 ~

 

 

그 외 순위로 현재 영화상영 5순위는 극장판 헬로카봇 , 6순위는 레고 무비 2, 7순위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8순위는 말모이가 찾지했습니다.

 

 

이상으로 2019년 2월 셋째주 영화순위를 알아 보았습니다. 애니메이션은 역시나 평점이 높은것 같아요 ~ 그러고 보니 애니메이션 평점은 부모가 줄까요, 아님 아이들이 직접 줄까요? ㅋ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ㅎㅎ 여튼, 아이들은 애니메이션 극장판을 다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문화생활을 좀 더 많이 즐길 수 있는 날이 더 많아 지길 바라며 ~ 이만 슝 ~~ 할게요 !!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