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유백이 6화에서는 강순과 유백이 서울 데이트를 즐기며, 유백은 강순에게 다시 한번 고백하고 강순의 대답을 들으려는 찰나, 강순 할머니가 쓰러졌단 소식을 듣고, 유백은 기자들에게 둘러쌓여 강순과 함께 하지도 못한체 강순과 헤어지는 모습이 그려졌었습니다.

 

○ ● ○ 톱스타 유백이 7화 줄거리  ● ○ ●

 

 

자숙하고 있다던 유백은 기자들에 해명해 보지만 유백의 스캔들은 사그라 들줄 모르고, 유백의 기사를 접한 마돌은 유백이 날라리라며 유백을 더 못믿어워 합니다.

 

 

급히 할머니 병원에 도착한 강순은 자신이 없는 사이 할머니가 쓰러지셔서 자책합니다. 강순의 곁에 있어주지 못한게 마음에 걸린 유백은 강순의 할머니 병원인 목포로 향하고 , 그곳에서 다시 만난 마돌과 유백은 한여자를 사이에 두고 강순이 쟁탈전을 벌입니닷. 하지만 강순을 찾온 유백은 강순은 받았던 팔찌까지 돌려주며 돌려보냅니다.

 

 

강순할머니 의사로 남보라가 등장했네요 ~!! 마돌이 첫사랑이었답니다. ㅋㅋ 마돌은 어렸을때부터 강순이랑 결혼할 사이라고 떠벌리고 다녔었네여 ~ ㅎㅎ 일편단심 마돌오빠 !!

 

 

유백은 강순의 말에 이별 진행 5단계인 실성상태까지 왔고, 할머니가 퇴원한 후 집으로온 강순 역시 유백의 빈자릴 보며 유백생각을 하던 찰나, 유백이 강순의 집에 와있는데 !!

 

짐가지러 여즉도로 다시 왔다는 유백은 강순과의 열애설 핑계로 다시 여즉도 집에 머물꺼라며, 강순에 대한 고백 취소라고, 마음 완전히 접었다 합니다. ㅋ

 

서울 집보다 여즉도 방이 더 편해진 유백이네요. ㅎ

 

강순이 할머니로부터 대접받는 톱스타. 그런 할머니가 섭섭한 마돌입니다.

 

 

서로에대한 마음은 접었다던 강순과 유백은 애써 맘을 모른척 하느냐고 애씁니다. 하지만 깡순과 유백은 사사건건 부딪히고, 스킨쉽횟수도 늘어나네요.

 

 

그리고 마돌은 드디어 강순에게 프로포즈를 준비하는데 하필 강순이 선을 보는 날입니다. 그리하여 마돌은 강순이 대신 여장을 하고 선을 보러가고 마돌은 여장한체 강순에게 프로포즈합니다.

 

 

하지만 마돌의 갑작스런 고백에 강순은 쉽사리 대답하지 못하는데....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Posted by 브라우니 the브라우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