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단뜨겁게 청소하라는 웹툰이 원작이구요,

드라마 방영전에 웹툰을 재밌게 봤던 1인으로,

드라마는 웹툰이랑 어떻게 다르게 전개가 될지, 웹툰보다 재밌을지, 기대가 되는 1인입니당 ~ ㅎ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1화 리뷰전에 간단하게 드라마 소개부터 하고 들어갈게요 ~

 

 ● ○ ● ○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방영정보       ● ○ ● ○

 

2018년 11월 16부터 JTBC에서 방영된 월화드라마이구요

 

드마라 소개를 보자면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과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가 만나 펼치는 완전무결 로맨스

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남자주인공은 장선결 역에 윤균상

여자주인공은 길오설 역에 김유정이네요 ~ !!

 

그럼 일단뜨겁게 청소하라 1화 줄거리 시작합니다 !!

 

● ○ ● ○  일단뜨겁게 청소하라 1화줄거리   ● ○ ● ○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1화는 남자주인공인 선결이 어렸을때 놀이터에서 코딱지를 파던 여자아이를 만났던 꿈을 꾸고 일어나는 장면에서 시작됩니다. (그 코따지를 먹어버리게 되서 충격이 컸던듯 싶네요 ㅋ)

 

아침에 일어나서 2시간이 넘게 몇번이나 손을 씻어내고, 샤워를 하고, 한치의 오점도 없어야하는 중증의 결벽남 주인공입니다.

 

각종 세균과 박테리아로부터 자신을 지켜야 한다는 장선결은 꽃미남청소업체 대표.

 

선결은 여자와 소개팅을 하는데, 여자의 귀지을 보고 기겁하고 그 자리에서 도망쳐나옵니다.

 

선결의 엄마가 소개팅을 박차고 나온 선결을 찾아와 잔소리를 하는 사이 선결이 사랑하는 로봇청소기가 집을 나가게 되고 ,

 

씻을 시간도 없이 취업준비를 하는 우리의 여주인공 길오솔은, 쓰레기더미에 있는 로봇청소기가 너무 새것같아 주워서 가방에 넣습니다.

 

길오솔에게 청소기의 행방을 물으려던 선결은, 오솔의 행세를 보고 급히 도망치고,

 

집으로 돌아온 오솔은 집에 있던 낯선남자와 마주치게 되는데, 옥탑방으로 이사온 남자라고 합니다.

 

선결은 로봇청소기를 찾기 위해 사례금 100만원을 준단 광고지를 붙이고, 매번 취업에 떨어지는 오솔은 주워온 로봇청소리를 팔아 학원비를 충당할 생각을 합니다.

 

오솔의 아빠는 허리를 다쳐 병원에 입원하게되고 오솔은 아빠를 대신해 청소일을 하게 됩니다

 

청소일을 하다 3년 짝사랑 중인 도진 오빠를 만나게 되자, 말가면을 쓰고 도망치는 오솔. 그런 오솔을 따라가는 진귀한 풍경이 그려지는데.. (왜 따라가는거지..ㅡㅡ?)

 

따라오는 사람을 피해 도망치던 오솔은 로봇청소기 사례금을 보고 선결에게 전화했던 남동생을 만나러 오던 선결의 차와 부딪히게 됩니다.

 

자신의 차에 오물이 쏟겨진 선결은 끝내 오솔의 말가면을 벗기고, 오솔은 좋아하는 도진 앞에서 망신을 당한체 자리를 뜹니다.

 

오물이 묻은 차를 바로 새차로 바꿔달라는 선결이 오직 그 금자씨 로봇청소기는 애지중지하는 이유는, 그 청소기가 예전의 유모(?)로 선물받은 것이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차사고로 선결을 만난 오솔. 차 수리값으로 350만원을 달라는 선결. 이번달 말까지 말리를 달라는 오솔에게 금자씨를 달라는 선결입니다.

 

디스카운트를 해달라는 오솔에게 얄짤없는 선결이네요.

 

도진선배 취업 축하 파티에 불려온 오솔은 백만년만에 옷을 갈아 입고 나왔습니다. 자기에게 잘해주는 도진선배의 행동에 기분이 좋은 오솔입니다.

 

회사 앞으로 불러서 점심을 사준다는 도진선배의 말에 도진선배가 고백할 수도 있단 생각에 속옷선물까지 준비한 오솔은 고백을 듣는 대신 빵꾸난 홈쇼핑 모델 대타를 뛰게 됩니다.

 

그 뒤로도 도진선배에게 불려 홈쇼핑 모델을 하게 된 오솔은 애가 착해서 뭐든 도와준다는 도진의 말에 도진이 자신을 이용하기 위해 잘해줬단 사실을 알게되어 충격을 받게되고, 그 장면을 회사 홈쇼핑 광고때문에 찾아왔던 선결이 목격하게 됩니다.

 

선결에게 금자씨 로봇청소기를 전해주고, 우연히 도진과 같은 엘리베이터를 타게 된 선결은, 도진의 바람기전화를 듣게 되자, 소독제를 도진에게 마구 뿌려 복수아닌 복수를 해주게 됩니다.

 

 3년동안의 짝사랑을 끝낸 오솔은 선결에게 준 청소기 가방안에 도진에게 주려던 메세지와 팬티선물을 같이 넣어 버렸는데... !!!

 

● ○ ● ○ ● ○ ● ○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남자주인공인 윤균상씨가 좀 더 날렵한 느낌이었으면 좋겠어요. 그랬으면 결벽증이 중증인 장선결 이미지하고 좀 더 맞았을것 같다란 생각이드네요. ㅎㅎ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웹툰이랑은 다른 전개가 펼쳐질것 같구요 ~ 일단 주인공들의 주변상황 설정이 많이 다르네요.

 

웹툰은 웹툰대로, 드라마는 드라마대로 재미가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가지며,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2화를 기대해 봅니닷 !! ㅎ

마지막 고백 카드는 이름도 안적혀 있어서 오해하기 딱이네요 ! ㅎㅎ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