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은 예전과 많이도 다르게 해외여행을 다니는게 어려운 일이 아닌게 되었어요-

 

사람들의 인식이 달라져서 인것들도 있겠지만,

요즘엔 여행사에서 나오는 여름해외여행패키지들이 그리 비싸지 만은 않기 때문이죠-

 

저는 신혼여행때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요,

해외여행다녀와보니 왜 그렇게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한번나가게 되면 더 자주 찾게 되는지를 알겠더라구요~

 

저도 지금 임신초기만 아니면 해외여행을 또 다녀오고 싶어집니다 !

 

아직 해외여행을 갈 수 없는 몸이라, 해외여행을 더 가고 싶어지는 것 같습니다. 아는 동생들은 여름휴가로 태국을 다녀온다던데.. 난 신혼여행으로 선택해야 했던 나라를 그냥 여름휴가로 다녀온다니, 이건 뭐 참 씁쓸하기도 하고, 부럽기도하고 오만 감정이 교차하더군요 ㅎ

 

어차피 신랑이 여름휴가시절엔 바쁘기 때문에 바로 갈 수도 없겠지만 시간만 맞는다면 여름휴가패키지를 통해서 여름휴가해외여행을 다녀오고 싶습니다.

 

전 휴가여행은 보통 휴양지를 고려하는데요, 근데 이게 막상 휴양지를 선택해서 해외여행을 다녀오니, 너무 심심하기도 하더라구요 ~ 그래서 휴양지를 바탕으로 레저스포츠도 들질수 있고, 관광도 조금 겸해진 여름휴가패키지가 적당한것 같아요-

 

신혼여행을 준비하면서 여러나라를 검색해 보았는데 그 중 한 나라는 바로 '발리' 였습니다.  

 

 

이미지 및 내용출처 : 네이버 검색

 

■ 발리 위치

 

  자바섬 동쪽의 조그만 섬 발리는 인도네시아 굴지의 관광지로 사누르, 쿠타, 누사두아 등 아름다운 비치와 더불어 발리의 독특한 매력이 넘치는 발리 댄스가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발리의 면적은 5,600㎢로 제주도의 3배 정도 크기입니다.

 

■ 발리 기후

 

  발리섬 주변은 사바나 기후에 속하며, 계절은 북서계절풍이 부는 우기(10월-3월)와 남동계절풍이 부는 건기(4월-9월)로 명확하게 나뉩니다. 건기에는 동부, 북부를 중심으로 물부족 현상이 나타나기도 하며, 우기에는 하루에 2~3시간 스콜이 내린다. 심할 때에는 30cm의 집중호우가 내릴 때도 있으며, 도로가 침수되기도 합니다.

 

연중 기온의 변화는 거의 없고, 연간 최저평균기온은 약 24도, 최고평균기온은 약 31도, 또, 평균습도는 약 78%로 덥고 습도도 높지만, 체감 기온은 바다바람에 의해 훨씬 부드럽습니다.

 

■ 발리 통화

 

  인도네시아 통화 단위는 루피아(Rupia), 100루피아 = 12.69원(2011/5/22)

 

■ 발리 전압

 

  발리의 전압은 220V를 사용하며, 3핀 방식이라 국내 플러그 방식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 발리 시차

 

  우리나라와 발리는 발리가 1시간 늦고, 자카르타는 2시간 늦습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검색

 

아름다운섬 발리로 여름휴양지를 선택할 경우 가장 중요한것 중의 하나가 여름휴가여행사를 통한 패키지 상품을 고르는것이 아닌가 합니다.

 

여름휴가철이 되면 여행사마다 다양한 패키시 상품들은 내 놓게 되는데요- 이렇게 많은 상품들이 나올땐 여름휴가패키지를 꼼꼼하게 따져보고, 숙박시설도 꼼꼼하게 따져보는것이 좋습니다.

 

여행지 자체의 휴식만으로도 좋지만 여행지내의 숙박시설을 빼놓을 수 없죠 ~

 

동남아지역은 관광지로 많은 해외사람들이 모이고 있기 때문에 숙박시설 또한 또 하나의 휴양지로 불릴만큼 아름다운 곳이 많이 있습니다.

 

 보통은 리조트와 풀빌라중 선택을 하게 됩니다.

 

 

 

 

발리의 대표적인 숙박시설로 발리리조트 메리엇 리조트와 발리풀빌라 아이시스 풀빌라가 있습니다.

 

이이시스 풀빌라는 리조트 보다는 가격이 조금 더 세지만, 풀빌라의 매력을 느껴보신 분들이라면 가격차이가 조금 난다하더라도 풀빌라로 선택하는 경우가 많이 있을것입니다.

 

아이시스 풀빌라는 발리 덴파사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30분 거리인 울루와뚜에 위치해 있으며, 수영장, 룸서비스, 레스토랑 & 바, 라운지, 스파센터, 부티크, 인터넷룸등의 부대시설을 즐길수도 있습니다.

 

 

 

 

 

 

백마디 말보다 사진으로 아이시스 풀빌라를 느껴보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풀빌라 사진 보니깐, 태국으로 다녀왔던 신혼여행 생각이 정말 간절히 간절히도 나는군요 ㅠㅠ

 

다음으로는 메리엇 리조트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메리어트리조트는 발리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45분 거리에 있으며 황금빛 모래사장, 맑은 하늘과 푸른 해변으로 유명한 누사두아에 위치해 있습니다.

 

 리조트는 풀빌라와는 또 다르게 리조트만의 매력이 있죠 ~

 

풀빌라는 2명이서 갔을땐 너무 한적한 느낌이 들긴 하지만 리조트는 그런 느낌이 없으며 또한 공용 수영장이나 공용시설을 이용할때는 여러 외국인들과 함께 지낼 수 있기 때문에 해외여행을 왔구나 하는 기분을 만끽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리조트를 선택할 것이냐 풀빌라로 선택할 것이냐는 본인의 몫이겠지만 만약 발리가족여행을 떠난다면 발리풀빌라추천을 해드리고 싶네요 ㅋ

 

저희가 태국에서 풀빌라를 이용했을땐 여러명이서 함께 사용하면 더 좋았을꺼란 아쉬움이 남았었거든요 ^^

 

숙박시설 이외에 또 중요한 것 하나는 어떤 패키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냐 입니다.

 

여름휴양지 선택을 위해 발리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이 있겠지만, 하루종일 휴양만 하다보면 아무리 아름다운 곳 발리에 있다 하더라도 지루하기 마련이죠- !

 

휴양을 선택했더라도 빡빡하지 않은 레저와 관광이 겸해진 패키지가 좋습니다.

 

다음은 나미투어(홈페이지 http://goo.gl/Lta1u) 에서 제공하고 있는 발리 여행 패키지 입니다.

 

 

 

 

래프팅, 워터붐 테마파크 , 발리투어, 우붓투어 등의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관광을 즐기는 코스도 포함되어 있지만 하루종일 빡세게 하지 않아도 되는 여유로운 일정이기 때문에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너무 하루종일 휴양하는것도 지겹기 때문에 해외여행을 갔으면 그 나라도 둘러보고 그 나라에서 즐길 수 있는 레포츠도 즐기다 오는게 알찬 여행이지 않겠어요 ? ㅎ

 

 나미투어여행사에서 누릴수 있는 여름휴가 특전 !

 

1. 출발 40일 전 예약시 1쌍당 50,000원 할인

2. 여행용 에어목배게 증겅

3. 여행커버, 네임텍

4. 전일정 업그레이드된 식사 제공

5. CB 카드 결제시 3개월 무이자할부 및 TOP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누릴수 있습니다.

 

여름휴가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은 나미투어여행사에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 해외여행을 계획전 꼼꼼하게 체크해야 한단 사실 잊지 마세요 !

 

■ 나미투어 홈페이지 http://goo.gl/Lta1u

■ 나미투어 전화번호 02-6271-9500

 

해외여행 사진들을 보고 있다 보니 정말 해외여행을 다녀오고 싶어지네요- 저도 안정기에 들어서 해외여행을 무리없이 다녀올 수 있을때가 되면 신랑이랑 함께 발리여행을 다녀오자고 계획해야 겠습니다 . !

 

생각만해도 기분좋은 여행 ~

 

잘 계획해서  제대로 다녀오면 더욱더 기억에 남는, 추억에 남는 멋진 여행이 될 수 있을것 같네요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