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신을 더욱 아름답게 빛내줄 결혼예물.

신부예물세트에 많은 치중이 갈 수 밖에 없는 결혼예물 준비과정입니다.

여자결혼준비를 하면서 결혼반지를 하게 되면 정말 결혼을 하는것 같은 실감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보석이잖아요- 신부예물이 중요할 수 밖에 없는 순간입니다.

 결혼예물세트는 정해진 것은 없지만, 다이아몬드목걸이, 다이아반지등 다이아세트 /  진주목걸이, 진주귀걸이 진주반지등 진주세트/ 그리고 귀금속세트에 쌍가락지 정도 입니다.

이 많은 예물세트를 모두 챙기시는 분들도 있고 안그런 분들도 계시겠죠-

선택은 결혼예물비용을 감안하셔서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결혼준비는 남이랑 비교하면 절대 안되니, 남이 한다고 하지 말고 두분이서 의논하셔서 정하세요 ^^

 다이아몬드세트

다이아몬드목걸이, 다이아몬드반지, 다이아몬드귀걸이로 이루어진 다이아몬드세트입니다. 다이아몬드는 아시다시피 고가격의 예물이기때문에 다이아몬드반지만 따로 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다이아몬드세트라고 해서 3가지를 굳이 모두 할 필요는 없으니까요 ㅎ

 

 

 다이아몬드반지는 여자연예인들이 결혼할때 몇캐럿 이럼서 많이 나오죠 ~ 비싸게는 몇억씩도 하는 다이아몬드반지. 대단해 보이긴 하지만 굳이 그런 비산 다이아몬드반지를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인과 연예인의 차이 자체가 워낙 다르긴 하겠지만 결론은 결혼예물도 결혼비용에알맞은 금액으로 하면 별 무리 없을것 같습니다.^^

 진주세트

 진주목걸이, 진주반지, 진주귀걸이로 이루어진 신부예물세트 중의 하나인 진주세트 입니다.

 

 

진주는 6월의 탄생석으로서, 건강해서 부귀영화를 누리며 오래 살 수 있다는 좋은 뜻을 담고 있습니다. 진주예물세트 가격은 진주의 종류(천연진주/양식진주)와 진주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진주세트는 결혼을 앞순 예비신부님들께서 착용하실일이 많이 없으셨을꺼예요~ 그렇기 때문에 진주세트를 선택 하실때는 착용을 직접해보시고 선택하시길 권합니다. 모든 보석이 그렇겠지만 보는것과 착용했을때의 느낌이 많이 다르기 때문인데요, 진주는 특히 착용샷을 많이 보시지 못하셨기 때문에 착용해보시고 어울리실때 선택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귀금속세트입니다.

 

일반 커플링의 의미에서 결혼반지의 의미로 하는 주얼리인만큼 결혼반지 하나마 하더라도 제법 좋은걸 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귀금속세트라고 할것도 없이 정말 결혼반지 하나만 딱 했거든요- 그래도 충분히 결혼예물로 만족하고 지낸답니다. 

 

 

 

 

 

 

귀금속 결혼반지만으로도 디자인이 너무나 많기때문에 결혼반지 하나 고르는데만해도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혼예물을 고르러 가시기 전에 팁을 드리자면,

1. 예랑 예신의 결혼반지 스타일을 어느정도 확인한 후 예물을 고르러 가야합니다.

2. 웨딩촬영 15일 이전에는 결혼반지 선택을 끝내야 웨딩촬영전에 결혼반지가 제작되어서 웨딩촬영때 결혼반지를 착용하고 사진을 찍으실수가 있습니다.

3. 결혼예물 전 상담예약을 하고 가야 합니다.

결혼준비를 하다 보면 아시겠지만 예약을 하고 갔을 경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혜택 뿐만아니라 가격할인을 받을 수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결혼예물역시 예외는 아닙니다. 

 

강남예물추천 에스파스젬 [바로가기 링크] : 결혼예물 상담 받기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청담동에 위치한 에스파스젬에서는 상담예약을 하시면 탄생석 목걸이 및 진주목걸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결혼준비하면서 요런 사소한 기회들 놓치지 마세요-  

 

결혼준비하는 예랑예신님들 결혼예물역시 이쁜것들로 준비하시고 행복한 결혼생활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