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나눔 ' 이란
내가 하나의 방법입니다.

나눌 수록 행복해 진다는 말을 실천하기 위해 전 ' 나눔문화 ' 라는 곳에 현재 2년 정도 기부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나눔을 실천 할 수 있는 방법은 너무나도 많이 있습니다. 얼마전 힐링 캠프에서 차인표씨가 나와 컴패션 이란 곳을 통해 아이들과 결연을 맺어 후원해주는 나눔을 소개한적이 있죠- 기아로 죽어가는 아이들을 도울 수도 있고, 사회에서 올바른 목소리를 내는 사람들을 도울 수도 있고, 지구 환경을 지키기 위해 환경단체들을 도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장미란 재단 사이트의 로즈란 나눔 응원단 이벤트를 통해서 비인기 종목 선수들에게 기부를 해서 비인기 종목 스포츠 선수들에게 희망을 나누어 줄 수도 있습니다.

남편이 예전에 운동을 했었어요- 지금은 그만두었지만- 그래서 아는 지인분들중에 운동선수들이 무척이나 많은데, 운동은 어렸을때 부터몇십년을 고생하면서 하지만 이기 종목 외의 비인기 종목 선수들은 피땀흘려 열심히 해도 알아주는 일이 많이 없어서 무척 힘들다는 이야길 많이 들었습니다.

가까이 있는 사람들의 그런 이야길 들으니 비인기 종목 스포츠 선수들의 힘든 점이 한귀로 듣고 흘러가지진 않더라구요-

운동을 시작했기에 쉽게 운동을 버릴 순 없는 선수들, 누구보다 피땀 흘려 일하지만 국민의 관심 저편에 있기때문에 그 노력들이 무너져만 간다면 참 힘들것 같습니다.


그런 선수들에게 우리가 조금의 관심을 보인다면 큰 힘이 되지 않을까요 ?

현재 진행되고 있는 로즈란 나눔 응원단 이벤트에 참여해서 조금의 관심을 표현해주세요.


장미란재단 사이트(홈페이지  : http://www.roseran.org/main/main.php) 를 방문해서 비자카드와 함께하는 로즈란 나눔 응원단 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참여방법은 아주 간단 합니다.


홈페이지 방문 후 - 응원단 이벤트 참여 클릭 - 런던올림픽 자리 찜하기 - SNS계정으로 로그인 하신후 응원의 한마디를 댓글로 작성하시고 - 응원석 기부금액을 선택후 완료하기를 클릭 - 하면 이벤트 참여를 완료하게 됩니다.


이벤트 참여기간 : 2012년 2월 10일 ~ 2012년 5월 25일까지
이벤트 당첨자발표 : 2012년 5월 30일
이벤트 상품 : 런던 올림픽 패키지(런던여행 왕복 항공권 + 숙소 + 입장권) 
                  일정 : 2012년 8월 1일 ~ 4일 
                  포함내역 : 공항픽업 / 조식포함숙박/ 150파운드 상당의 비자 선불카드 /
                  런던시내 관광버스 이용권 / 올림픽 경기관람 / 올림픽 기념품  


댓글로 하는 것 외에 개인 의사에 따라 금액을 늘려서 참여 할 수도 있습니다. 기부를 선행 하셨던 분이라면 금액을 늘려서 기부하는게 어색하지 않으시겠지만, 기부하는것이 첨 이시라면 우선은 댓글 기부만 해보세요- 비자카드에서 우리가 댓글 기부를 할때마다 1만원씩 비인기 종목 스포츠 선수들에게 기부를 하고 있으니, 이런 기회야 말로 ' 나눔 ' 을 실천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듯 싶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