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워  ~ 낙에 유명한 네이버웹툰이라 웬만하신 분들은 이미다 읽고 계실것 같다란 생각이 드는데요,
아직 웹툰에 발을 들이지 않으신 분들에게 알려드릴까해서요 ㅎㅎ

저도 언니의 권유로 보기 시작한 웹툰인데요 ~
' 노블레스
입니다. ㅎㅎ

전 이상하게 언니가 재밌다면서 그러길래 봤는데 첫번째는 앞에 몇회를 보다가 재미 없어서 때려치웠었어요 ~ 그러다가 좀 지나서 다시 시도를 했는데요, 처음에 약간만 넘기면 그 후부터는 시간 가는줄 모르고 노블레스에 매달리게 되지 뭡니까 ㅎㅎ

단숨에 새벽까지 읽어 버리고 요즘은 매주 화요일마다 업데이트 되기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랍니다 ~

 

노블레스는 820년간의 긴 수면기를 거쳐 새로운 세상에 눈을 뜨게되는 절대강자인 라이가 인간세상에 적응하면서 일어나게 되는 일들, 인간개조가 된 사람들, 그를 이용하는 사람들, 그리고 라이가 학교를 들어가게 되면서 학생들과 부딪히는 일 등의 스토리가 이어 집니다.

현재는 217화 까지 나와 있는 상태이구요,
노블레스 스토리를 보면 무척 어둡기만 한 내용일것 같지만, 전 ~~ 혀 그렇지 않습니다. !

왜냐 ,
우리에겐 절대강자, 마스터인 라이가 있으니까요 ㅋㄷㅋㄷ

그리고 이렇게 꽃미남이지 않습니까? ㅎㅎㅎ

 

우리의 마스터 라이입니다 ~ ㅎ

 

이사장인 프랑켄슈타인이예요- 이름과 다르게 완전 멋지죠- 마스터인 라이를 모시고 있습니다. ㅋ

 

아, 그리고 기타 등등의 인물들이 많이 나오는데, 일일이 찾아서 캡춰를 하려니 제법 힘이 드는군요 ;;; ㅋ

이미지 찾는다고 노블레스를 이전 편부터 보았더니 또 다시 봐야 겠단 생각이 드네요, 봐도봐도 재밌고, 게다가..앞에 내용을 보니 또 기억이 잘 안나는거예요 ㅋㄷㅋㄷ

나중에 시간날때 다시 읽어야 겠네요 ~ ㅎ

노블레스.. 일주일에 한번씩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요 ㅠㅜ 게다가 너무 내용이 짧아요 ㅠㅜ 슬프군요, 어서어서 빨리 완결이 났음 좋겠네요 ~ 한꺼번에 다 읽어 버리게요 ㅋ 이번에 책으로도 발매가 되었지요- 언니가 바로 사서 선물로 보내주었어요 ㅎㅎ 책으로 다시 한번 더 읽어야 겠네요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