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집 CCTV설치비용

 

이제 첫째가 초등학교에 입학할 나이가 되고 둘째는 여전히 어린이집엘다니고 하니 첫째와 둘째의 스케줄이 안맞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더군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첫째는 집에 혼자두는 경우가 종종 생기곤했습니다.

 

불안한 감이 있지만 둘째와 빨리움직이기 위해선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어요. 엄마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아이들과 함께 움직이는건 혼자 움직이는것보다 2배의 시간이 들거든요 ㅠ

 

게다가 전 특히나 아이들과 함께 움직이는걸 너무 싫어하는것 같아요;;; 모르겠어요 왜인지는;;; 여튼.

 

이제 초등학교에 들어가면 하교를 일찍하는 날들도 많아 질텐데, 매번 아이를 데리고 다닐순 없고 그렇다고 혼자 집에두기엔 불안하고 ㅎ 그래서 집안에 CCTV를 설치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지인도 아이가 초등학교 입학하자 집에 CCTV설치를 했더라구요 ~ CCTV로 실시간 아이를 볼 수도 있고, 물론 가정용감시카메라가 아니라 아이가 안전하게 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용도입니다.

 

CCTV로 아이를 보니 마음편히 하루 반나절은 외출을 해도 될것 같더라구요 ~

 

저도 일을 하는지라 아이 스케줄에 맞춰 집에만 있을순 없으니까요 ㅎㅎ

 

CCTV설치비용이 저렴하다는 SKCCTV를 알아보았습니다.

 

CCTV설치비용도 만만치않고 혹시나 고장이  난다면 A/S를 잘 받아야 하니, 아무래도 브랜드 CCTV가 좋을것 같아서요 ~

 

제 생각보다 CCTV설치비용이 저렴하더라구요 ??

 

SKCCTV 클라우드 캠 SOHO 이용시 기본으로 하면 1만원 밖에 안해요 !! CCTV설치비용이 이렇게 저렴한지 몰랐다눈 ㅎㅎㅎ 게다가 지금 설치하면 설치비/가입비 무료혜택에 상품권 및 사은품 증정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니, 이렇게 좋은 행사가?? ㅋㅋ 핸드폰하면서 사은품 잔뜩 받는 기분이네요 !!

 

 

 

CCTV설치비용이 아무리 저렴하다고 해도, 기능을 무시하고 무턱대고 설치할순 없겠죠 !!

 

SKCCTV 기능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

 

 

PC에서도 모바일에서도 CCTV 영상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구요 ~ 사람들이 움직이는 방향, 시단대, 요일별로 출입하는 고개수를 차트, 엑셀파일로 제공도 해주어서 가게에서 SKCCTV를 설치하면 마케팅에 활용할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요즘은 가게하면 무조건 CCTV정도는 설치해줘야 하잖아요 ~ !! CCTV설치비용이 이렇게 저렴하면서 이런 기능까지 제공되다니 남는게 있을까 의문스러울 정도네요 ㅎㅎㅎ

 

 

 

SKCCTV 설치한 사람들의 후기를 보니 요즘 CCTV는 보안목적이 다가 아닌 그 이상을 가지고 있다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의류매장에 SKCCTV 설치하면 고객의 동선파악도 가능해서 주력상품 디피도 맞춰서 할 수 있고 마케팅에 정말 도움이 될것 같아요 ~

 

 

 

다른 CCTV설치비용은 SKCCTV 만큼 저렴하진 않은것 같아요 ! 저도 예전에 아는 언니가 아이스크림가게할때 CCTV설치하라면 가게마다 돌아다니던 영업사원이 있었는데 그때 한달 CCTV관리비가 3만원정도 였던것 같아요 ~ 그거에 비하면 SKCCTV설치비용은 정말 저렴한 편이네요 !!

 

매달 적은비용으로 CCTV설치비용은 물론 무상AS, 관제서비스까지 되는 SKCCTV !! 웹툰내용이 정말 딱 ! 인것 같습니다 ㅎㅎ

 

 

 

 

SKCCTV SK클라우드캠을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

 

 

 

SKCCTV는 365일 연중무휴 1:1 상담이 가능해요 ~

 

 

전화 1600 -3882 전화상담도 가능하긴 한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이용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과 문의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연중무휴 !! 딱 생각났을때 상담한번 받아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

 

전 생각났을때 그때그때 안하면 자꾸 잊어버리더라구요 ㅋㅋ 치매걸린것처럼...ㅠㅜ

 

이젠 집에서도 가게에서도 필수품이된 CCTV, CCTV설치비용 여러군데 알아보고 알맞은 곳에서 결정 하세욤 !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