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료음악듣기 할 수 있는 블로그, 접속만 하면 됩니다잉 ~

 

백설공주를 어린이집에 보내고, 적응시키고 나니

컴퓨터할 시간이 무지 남아보는 요즘입니다.

 

컴퓨터를 그냥하고 있음 심심한 느낌에

음악을 찾아서 듣고 싶어지는데

막상 음악을 들으려고 하니..

요즘엔 어떤 최신가요가 있는지 제목은 커녕 가수이름도 모르겠고

그냥 무료음악듣기를 찾아서 듣고 있습니다.

 

저처럼 무료음악듣기를 무지무지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공유합니다 ~

 

 

자꾸만 이상한데로 연결되는 음악파일다운받아야하는 사이트아니구요..

 

개인블로그 같습니다.

 

무료최신음악듣기를 비롯해서 무료팝송듣기, 그리고 가수별 무료듣기도 가능합니다.

 

어떻게 안짤리고..

블라인드제한도 안되고..

블로그가 운영되어직 있는지는 잘 모르게지만..

여튼, 제가 찾은 블로그는 최신가요,최신곡블로그,음악,순위,노래유튜브,트로트,클래식,팝송,클럽등 수록된

" 웈이네 " 라는 블로그 입니다. (편하게 링크했습니다)

 

 

웈이네 를 검색해서 블로그 들어가며

바로 무료최신가요가 재생됩니다. ^^

 

최신가요, 계절노래, OST, 그룹/아이돌, 발라드, 인디, 힙합, 락, 팝송, 클럽노래, 트로트, 동요 장르도 다양하게 무료로 들을수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동요도있네요;; ㅋㅋ)

 

 

업데이트도 정말 잘되네요 ~

K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란 곡도 벌써 무료로 올라와 있습니다~

 

와우 !

 

귀가 심심할때 찾게되는 무료음악사이트,

정말 좋네요 ㅎㅎ

 

근데.. 욜케 블로그에 소개했다고

웈이네 블로그에 문제가 생기고 그러진 않겠죠?

 

저도 다른 블로그에서 웈이네 소개받고

웈이네가서 무료음악듣기 하고 있는거거든요... 흠..;;;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