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살면서 좋은일 나쁜일을 다양하게 겪게 되는데요,

그 중 가장 힘든일이 사랑하는 사람을 곁에서 떠나보내야 하는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어렵고 나쁜일은 닥치지 않으면 어떻게 손을 써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나이가 많아서 살아오면서 '상 을 많이 겪으셨던 분들이라면 몰라도,

처음 장례를 치뤄야 할일이 생겼을때는 당황하기 마련입니다.

 

또한 아무리 많은 장례 경험을 겪었다 할지라도 막상 닥치게 되면 머릿속이 하얗게 되는 경우도 많이 있죠.

 

하지만 요즘은

이런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되는 장례도우미 , 상조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 장례식비용이 얼마나 되는지, 장례절차는 어떻게 되는지, 상주가 되면 여기저기 신경써야 할곳이 한두군데가 아니라고 하더군요.

 

슬픔에 정신이 없는 분들은 위해 상조회사에서는 장례절차를 체계적으로 알려주고 옆에서 위로해주고 하나부터 열가지 챙겨주고 있습니다.

 

상을 당하게 되면 경황이 없어 이것저것 따져 볼 시간이 없습니다.

 

 

 

유족입장에서는 고인에 대한 애도로 경황이 없는 상태에서 시간을 두고 이리저리 장례식장을 찾아 볼수도 없는 노릇이고 빠르게 진행되는 장례 절차에서 고인에 대한 애도로도 경황이 없는 상태에서 이것저것 심사숙고 할 시간이 없습니다. 경황이 없어 장례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질이 떨어지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그래서 상조서비스가 필요하다는 이야기 입니다.

상조서비스를 이용하게 될 경우 유가족은 조문만 하면 되고 모든 행사 진행과 장례에 필요한 용품과 인력은 상조회사에서 책임지고 서비스를 하기 때문에 질 좋은 장례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상조회사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 장례를 치워야 할 일이 발생 하였을 때 장례식장에서 직접 물건들을 소개 해주거나 구입을 하여 사용하게 되는데요, 상조회사에 제공되는 이런 장례용품들은 대량구매를 하거나 자체적으로 조달을 하기 때문에 낮은 단가에서 질 좋은 장례를 치를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이런면에서 현대종합상조는 모든 상조업체를 통틀어 회원 보유 수 1위 업체이고 선수금 전체규모도 2011년 기준으로 현대종합상조가 타 업체에 비해 월등히 높습니다. 2010년 개정된 할부거래법에 의해 공정거래위원회의 감독을 받기 때문에 그만큼 자본력이 탄탄하고 부실 경영에 대한 문제가 전혀 없습니다.

 

● 현대종합상조 가입절차

 

 

현대종합상조 무료상담신청 [링크] : 체계적인 시스템과 인프라를 통해 선진장례서비스의 길을 제시합니다.


이미 현대종합상조회사를 이용해 보신 고객의 후기를 읽어 보면 현대종합상조회사의 장점을 더 잘 알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나쁜일이 생기길 바라진 않지만, 나쁜일이 생겼을때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를 생각해 둔다면 미래를 대비하는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언제 어디서 나쁜일이 생길지는 그 누구도 알 수 없는 일이니까요....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