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플제작비용은 얼마일까?

 

처음 인터넷이 발달했을땐 홈페이지만 있어도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었습니다. 그러다 스마트폰이 발달하고 모바일용 홈페이지가 있어야 했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에 접속하는 시간보다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어 접속하는 시간이 늘어난게 이유였습니다. 그러다 이제는 어플이 있어야 사람들이 접속을 잘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어느순간, 모바일화면으로 보다가 앱으로 접속해서 쇼핑을 하거나 상담을 하는게 훨씬 편한게 되더라구요.

 

소비자입장에서 꼭 필요한 어플. 사업자입장에서는 이제는 없어서는 안되는 홍보효과중의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정말 요즘은 온만가지 어플이 성행하고 있는데요, 어플제작, 내가 만들기가 쉬우면 좋겠건만, 블로그처럼 개설만 한다고해서 어플이 만들어지는건 아니더라구요. 블로그처럼 쉬웠으면 저도 어플하나 만들고 싶은데 말이죠. ㅋ

 

 

그래서 요즘은 어플제작비용이 든다 하더라고 어플은 사업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홍보요소중의 하나 입니다.

 

 특히 저는 쇼핑몰을 이용하거나, 인테리어정보를 얻을 때, 숙밥/레져/여행을 이용할때는 어플로 보는게 편하더라구요 ~

 

      어플제작은 어떻게 하는걸까요 ?

 

어플제작비용만 있으면 생각보다 엄청 간단하게 제작하실수가 있어요 ~

 

 

어플제작업체에 문의해서 디자이너랑 상담해서 컨셉을 정하시고 디자인이 완성되면 확인하고 수정할부분 수정되면 완료가 됩니닷.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어플제작업체는 (주) 유한솔루션이란 회사인데요,

 

 

- 오픈마켓,포털사이트,쇼핑몰,일반기업,병원/자동차,숙박/레져/여행,친목/커뮤니티,부동산/금융,퀵/배달/이사,금융/대출,청소/용역/방수,중고/애견,교육/학교,인테리어/갤러리

등의 어플제작이 가능합니다.

 

특히 대리운전. 선거솔류션 어플제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

 

 

유한솔루션이 작업한 어플제작목록을 같이 보시죵 ~

요즘은 반응형웹이라 해서 홈페이지 제작 + 모바일화면(어플제작) 이 다 가능합니다.

 

pc로 홈페이지에 접속하는것보다 모바일로 접속하는 비율이 아무래도 높기 때문입니다. 반응형으로 제작하면 pc에서는pc대로 모바일에서는 모바일화면대로 다 잘 보이더라구요 ~ 홈페이지 디자인을 축약해서 보이는게 아닌 같은 컨셉 다른 디자인으로 보여지기 때문에 굳!! 이죵 !!

 

 

어플제작을 고민하고 계신분들은 상담이라도 한번 받아보세요 ~ 견적문의를 한다고해서 돈이 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게다가 내가 원하는 컨셉을 잘 잡아주는 어플제작회사를 만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맞았다고 나랑 맞는다는 보장이 있는건 아니니까요 ~

 

직접 홈페이지도 방문해 보시고 전화문의도 해보시고 온라인 문의도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

 

 

(주) 유한솔루션 전화번호는 1666-4495

홈페이지 주소는 http://uh8282.com 입니닷

 

 

 

'이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