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참을 돌고 돌아, 또 다시 블로그로 돌아 왔습니다

 

육아를 하면서 부업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일은 없을까? 블로그에 글을 써서 인세소득을 벌수 있을까?  구글애드센스로 수익을 낼 수 있을까?가 늘 고민이었던 전

 

또다시 구글애드센스를 공부해봐야 겠다란 결심을 하게 되었고, 인터넷검색을 통해서 나오는 내용에는 한계가 있는것을 알고

 

구글애드센스와 관련있는 책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구글애드센스와 관련된 책이 많이도 없을뿐이지만

그중에서 내가 찾는 정보느 여기

친절한 요자손의 구글애드센스 고수익자되기

책에 다 나와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겠네요.(물론 궁금한내용 100%가 나와있진 않습니다 ㅎㅎ)

 

그 전에 읽었던

 

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라  <= 클릭하면 책리뷰로 이어집니당

 

라는 책에서는 포괄적인 내용들이 적혀 있어서 내가 알고자 했던 내용이 그닥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수박겉핥기식의 전체적인 내용만 담겨져 있어서 아쉬웠는데

 

 

요 구글애드센스 고수익자되기 책에서는

완전 초보도 아니고, 그렇다고 중수 ,고수도 아닌 하수인 저에게 딱 알맞는 내용들이 친절하게 적혀있었습니다.

 

뒷편에 적혀있는 소제목도 마음에 드네요 ~

 

 

구글애드센스와 티스토리 블로그로 월급 통장 만들기 ㅎㅎ

 

저도 구글애드센스와 티스토리 블로그로 연금성 월급통장 만들기에 도전하려 합니다. !!

 

간단하게 책소개 해드릴게요 ~(안간단 할수도 있겠지만ㅋ)

 

 

● ○ ● ○ 구글애드센스로 고수익자되기 리뷰 ● ○ ● ○

 

 

구글애드센스로 고수익자되기는 총 8개의 챕터로 되어 있구요, 친절한 설명을 위해 필요한부분마다 캡쳐가되어 있어 책을 보면서 따라 해보기 쉽게 되어 있어요 ~

 

 

챕터 1. 성공한 블로거가 되기까지.

 

네이버 블로거부터 시작한 친절한효자손씨가 하루 2만명이 찾는 블로그에서 저품질블로그가 된 사연, 그사이 삽질한 여러가지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저도 블로그를 시작한건 결혼하기도 전이였으니..약 10년정도 전인것 같아요. 그때엔 블로그가 이만큼 활성화 되지 않아서 방문자수가 많지 않았던 저에게 까지 기회가 많이 왔었던것같아요. 특히 체험단 기회요. ㅋ

 

그땐 SKⅡ 에센스랑, 스와로브스키 귀걸이 목걸이세트랑, 시크릿 박스 등등 체험단선물로 정말 많이 받았었던것 같은데, 그때 열심히 했더라면 나도 벌써 고수익자기 되어있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을 해보네요. ㅠㅜㅋ

 

 

챕터2. 티스토리 준비

 

여긴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보면 좋을것 같아요 ~ 가입하는 방법부터 (물로 지금은 초대장 없이 티스토리가입이 됩니다. 구글애드센스 고수익자되기 책에서는 초대장이 있어야 가입이 가능한것으로 나오네요~) 카테고리 설정 등등 네이버블로그와는 다른 티스토리블로그에서만 익혀야하는 방법들에대해 친절하게 소개되어 있습니다.

 

 

챕터3. 티스토리의 시작

 

본격적으로 블로그로 수익을 내기위해 어떤 작업을 해야하는것이 좋은지에 관한 내용들이 나와요 ~

 

 

챕터4.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광고를 달아보자.

 

애드센스광고를 달기위해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애드센스 광고 생성을 어떻게 하는건지, 애드센스광고는 어떻게 다는건지 등에 관한 내용이 친절하게 나와있어요~ 초보자들이 따라 배우기 좋네요 !

 

 

챕터5. 블로그 수익 방식에 대하여

 

본격적으로 블로그 글을 쓰면서 무엇을 통해서 어떻게 수익을 늘릴 수 있는지가 나옵니다.

 

 

챕터6. 블로그를 키워주는 키워드

 

블로그 글쓸때 유의점이라고 하면 되겠네요 ~ 블로그 글을 어떤 형식으로 써야 나에게 수익을 가져다 줄수 있을지에 관한 팁들이 적혀 있습니다.

 

 

챕터7. 애드센스 수익 극대화 노하우

 

말그대도 애드센스를 통해서 수익을 얻고자 할때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지에 관한 팁이 담겨있어요~

 

 

챕터8. 티스토리 블로그 집중탐구

 

요약본이라고 하면 될것 같아요. 블로그에 글을 꾸준히 쓰는것이 중요하다. 구글애드센스는 노력을 배신하지 않는다.

 

이 책을 읽으면서 저를 한번 돌아보게 되었네요.

 

블로그 글을 쓸때 가장 중요한것은

1. 자기가 좋아하는 분야의 글을 쓸것

2. 꾸준히 1일 1포스팅을 할것.

 

이 두가지로 요약해 볼 수 있을것 같은데... 전 첫번째부터가 벌써 걸려요. 내가 무얼 좋아하는지, 내가 자랗는게 뭔지, 내 관심사가 뭔지 부터가 잘 모르겠어요. 그래서 내 블로그도 하나의 주제가 아닌 여러가지 잡다한 내용들로 꽉 차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최근 본 동영상중에 꿈이 없어요, 목표가 없어요 라고 말하는 사람들에게 삽질을 많이 해보라고 조언해 준다는 이야길 들었었어요. 결국 내가 여러가지를 체험해보고 겪어보고 해야 내가 어디에 소질이 있는지,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를 알게되는거라고..

 

비록 지금 아이둘을 키우는 엄마지만, 37살이나 먹었지만, 지금도 여전히 꿈이 없지만, 그래도 앞으로 블로글르 통해서라도 여러가지 삽질을 해본다면 나도 나만의 꿈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요...??

 

 

구글애드센스로 고수익자되기 책을 리뷰하면서 너무 멀리까지 와버렸네요 ㅋㅋ 여튼, 구글애드센스로 고수익자되기 책은 책을 펼쳐놓은 상태에서 직접 따라해보는게 가장 좋을것같아요 ~!

 

아는것과 하는것은 다르다.

 

저도 1번 통독하고, 2번째로는 책 펴놓고 따라해보려구요 ~

 

궁금했던것 중에 하나인 블로그메인 설정하는방법을, 이 책을 통해서 알게되었답니다 ~ 어찌나 좋은지 !! ㅎㅎ

 

책에 대한 투자는 아낌없이 하는게 좋아요 !! 블로그로 돈벌기에 관심있으신분들은 꼭 한번 읽어보셔요 +_+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