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정을 꾸리고 생활을 하다보니, 돈들어 갈곳이 계속해서 생겨나게 되는것 같습니다. 혼자서 생활할때랑은 확실히 경제적인 면에 있어서 많이 틀려지는것 같습니다.

 

게다가 직장인 여성이 아닌 주부인경우 돈이 필요할때가 있기도 한데, 일정 수입은 없고, 남편에게 말하기는 힘든경우가 생기기도 하는것 같습니다. 그럴경우엔, 지인을 통해 돈을 빌리는 방법이 아닌 대출회사를 통해 돈을 빌리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주부대출 조건

 

전업주부대출의 경우 제1금융권에서는 주부를 위한 대출 상품이 없기 때문에, 제 2금융권을 통해서 대출을 이용해야 합니다.

 

배우자의 소득이 있는 경우 대출승인이 쉽게 날 수 있습니다.

 

금리의 경우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최저 9.9 % ~ 29.9%까지 차등적용됩니다.

 

주부대출시 유의사항

 

본인의 일정한 소득이 없다고 해서 금리가 무조건 높을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조회를 통해 안전하게 대출가능 겨부를 알아보고 저축은행, 캐피탈사를 통해 금리를 정확하게 알아보고 난 후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급하다고 서두를 경우, 불법 사금융으로 피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대출회사에서 상담 및 조회를 받아보는것이 중요합니다.

 

 

 

AMI크레딧 대출회사는 상담시 한도와 상환일, 필요서류 등을 꼼곰히 체크해 줄 뿐만 아니라 개인의 상황에 맞는 대출상품을 추천해 주며, 역량있는 상담사의 무료상당으로 인해 더욱 믿을 수 있습니다.

 

무료상담 신청시 조회 기록이 남지 않으며 신용도에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을 뿐더러, 취급 수수료 및 선이자, 불법 중개 수수료 등 일체의 부대비용 또한 없습니다.

 

 

 

연체자, 과다대출자, 신용불량자인 경우 대출회사에서의 대출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이럴경우엔 희망플래너의 개인회생/개인파생 제도를 이용해 보세요

 

  희망플래너 [링크]

 

어차피 해야할 대출 이라면 손해보지 않고 대출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