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V광고에서 많이 보여지고 있는 대부업체들이 영업정지를 당하는 일이 생겼습니다.

TV광고에서 우리가 흔히 접할 수 있는 대출회사는 사금융입니다.

그래서 이자율이 높아 대출은 쉽게 받을 수 있을지 모르나, 대출을 갚아 나가야 할때 문제가 많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대출, 쉽게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쉽게 갚아 나갈 수 있느냐를 생각하는것도 중요합니다.

 

사금융에서 먼저 대출을 받으려고 할것이 아니라,

제1금융, 제2금융에서 부터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에 관해 상담을 받아 본후 결정하는것이 중요합니다.

 

 

 

프리랜서 신용대출의 경우 해당하는 직업군은 보험설계사, 학습지교사, 카드설계사, 화장품 방문판매원, 건강식품판매원, 야쿠르트 판매원과 같이 글로소득자가 아닌 자유소득이 있으신 분들을 이야기 합니다.

 

보험설계사의 경우 대리점 소속이 아닌 본사 소속의 코드가 있어야 가능하며, 신차영업사원의 경우 현대나, GM, 르노등의 신차 판매사원만 가능한 부분들이 있습니다. 화장품이나 건강식품 판매사원듸 경우도 다단계가 아닌 일반 업체의 코드가 있는 프리랜서의 경우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프리랜서의 경우 대출을 받으려고 할대 소득자료가 필요한데, 어느 금융사건 간에 필수 요소라고 보시면 됩니다.

 

 

 

AMI크레딧 대출회사는 딱 정해진 가이드라인 보다 신용등급만 좋아서 추천할 수 있는 곳이 있을뿐 아니라, 소득자료가 없어도 추천이 가능한 곳으로 맞춤형 대출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현재 대출가능 여부 및 한도에 대해 부담없니 무료상담이 가능합니다.

 

또한 AMI크레딧대출회사 무료상담 신청시 조회기록이 남지 않으며, 신용도에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을 뿐더러 취급 수수료 및 선이자, 불법 중개 수수료 등, 일체즤 부대비용 또한 없기때문에 편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