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담보대출은 신용대출과는 다르게 많은 금액의 돈을 대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말그대로 담보대출은 내가 가지고 있는것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것이기때문에 담보 감정가의 최대 90%까지 대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추가대출 또한 가능한 부분이 있습니다.

 

 

1금융을 통한 아파트, 주택, 빌라 등 주택 담보대출의 경우, KB시세의 감정가의 최대 70% 까지 자금운용이 가능합니다.

 

주택담보 대출시 감정가의 50%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5년 고정금리 4.69%로 ,

60%의 경우 MCI 0.1% 가산된 4.79%의 금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70%의 경우 10년 고정금리인 5.0%로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도 결혼하면서 전세자금담보대출을 알아 보았었는데요,

 

전세받을 집이 혹시나 이미 담보대출이 있는 상황이거나, 요즘 많이 짓는 원룸같은 경우는 지을때 빚을 안고 짓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에 그 건물의 시세와 빚의 상관관계를 확인한 후에 담보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혼부부의 경우 전세를 알아 볼때엔 등기부등본을 떼보고 그 집 자체에 담보대출이 있는지 없는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전세자금담보대출의 경우 주인의 허락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 있을 수도 있으니, 잘 알아 보고 하셔야해요-

 

 

 

AMI크레딧을 통한 담보대출 무료상담 신청시 간단한 심사를 통해서 최적금리의 상품을 제공하고,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관련 서류 및 대출 승인을 위한 노력을 아까지 않습니다. 따라서 담보 대출을 통한 자금 마련이 필요한 분은 무료상담을 통해 먼저 설계 해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어차피 받아야 할 대출이라면 손해보지 않고 대출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급하다고 아무곳에서나 받을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추천하는곳, 다른 사람들이 이용해 본 곳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