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2년 2분기 일드에서는 재미난 일드를 찾지 못하고 헤매고 있었는데, 3분기 일드에서는 드디어 재미난 일드를 찾았습니다 ! 2012년 2분기 일드는 대부분이 형사물이었어요 ~ 전 지금 임신중인 상태로 형사물은 보면 안좋을것 같아, 2분기엔 일드를 뜸하게 보았는데요, 3분기에선 다행히도 볼만한 재미난 로맨스 일드를 찾아 내었네요 ~

 

리치맨 푸어우먼 (Rich man Poor woman)

 


리치맨 푸어우먼 출연 : 오구리 슌, 이시하라 사토미, 아이부 사키, 아라타, 아사리 요스케, 나카무라 야스히, 야기 노조미, 마이카와 아이쿠, 마루야마 토모미, 나카하라 타케오, 사노 시로, 노무라 마스미, 후루카와 유우키

 

리치맨 푸어우먼 줄거리 : 29세라는 젊은 나이에 NEXT INNOVATION 이라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토오루(오구리 슌)은 안면인식장애를 앓고 있어 사람들의 얼굴과 이름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어렸을적 어머니와의 사건으로 인해 어떤 이유에서 사와키 치히로라는 여성을 찾고자 합니다.

 

그러던 중 동경대 이학부를 4학년이며 취직활동을 하는 여성(이시하라 사토미)이 사와키 치히로라며 나타나는데...

 

부자 기업 사장과 구인활동을 벌이고 있는 성실한 여대생의 좌충우돌 스토리가 그려질것 같습니다 ~ ㅎ

 

 

 

성장 드라마 이기도 할것 같구오, 로맨스가 가미 될것도 같구요, 보는 내내 맘 편히 재밌게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게다가 오구리 슌을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볼 수 있어서 좋네요 ~

 

꽃보다남자 루이 역으로 나왔을때 어찌나 좋아 했던지 ㅎㅎ 그 후로는 오구리슌이 나오는 드라마나 영화는 다 챙겨서 봤는데 말이죠- ㅋ

 

잘생긴건 아닌데 ,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것 같아요 오구리 슌은 ㅋㄷㅋㄷ

 

 

재밌는 일드 또 찾게 되면 올리 겠습니다.

 

요즘은 추리물, 형사물이 워낙에 많아서 그냥 코믹일드나 로맨스일드 찾는게 힘이 들 정도네요-

 

3분기 드라마에서 좀 더 재미난 일드를 찾아 보아야 겠습니다 +_+

 

여튼, 리치맨 푸어우먼은 지금 3회 정도까지 나왔지만 재밌어요 ~ ㅎㅎ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이미지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