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2년 1분기 일드 추천작 3탄은 로맨스 일드 '헝그리' 입니다.

드라마 제목만으로 처음엔 시선이 가지 않는 작품이었는데요,
이거 생각보다 재미나더군요. ㅋ

앞서 추천드렸던 일드는 코믹느낌이 많이 풍기는 드라마였구요,
이번에 추천드리는 드라마는 로맨스의 느낌이 더 많이 묻어나는 작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헝그리 출연진 : 무카이 오사무, 타키모토 미오리, 쿠니나카 료코, 츠카모토 타카시, 미우라 쇼헤이



헝그리 줄거리 : 남주인공 에이스케(무카이 오사무)는 쉐프 어머니의 영향으로 요리에 뛰어난 재능을 보이지만 어렸을적 충격적인 일화로 록에 빠져 10여년을 넘게보내지만 록에선 재능을 발휘하지 못하고 언제나 배고픔을 느낄 뿐이다.

그러다 갑작스럽게 에이스케의 어머니가 돌아가시게 되고, 에이스케는 어머니가 살아 계실때 어머니의 뒤를 잇지 못한것을 후회하며 록을 버리고 쉐프의 길을 택한다. 하지만 어머니의 죽으으로 르 쁘띠 슈라는 가게는 다른 사람의 손에 넘어가게 되고 에이스케는 창고에 자신만의 르 쁘띠 슈 가게를 오픈한다.

에이스케의 요리를 먹어보게 된 여주인공 치에(타키모토 미오리)는 에이스케의 가게에 야채를 대주는 야채가게 딸이다.

에이스케의 요리에 사랑에 빠지게 되고, 결국은 에이스케에게도 사랑을 느끼게 되지만, 에이스케에게는 마리아(쿠니나카 료코)라는 여자 친구가 있다.


에이스케가 르 쁘띠 슈를 성장 시켜 나가면서 겪게되는 에피소드 들과 두 여자 사이에서의 사랑 전개가 기대되는 드라마 입니다. ㅎㅎ


헝그리 남주인고 무카이 오사무는 일드를 즐겨보시는 분이라면 눈이 익숙하실 테고요,



여주인공 타키모토 미오리는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 일본판 미남이시네요에서 여주인공을 받았던 여배우네요. ㅎ



쿠니나카 료코는 제가 완전 좋아하는 일드 '절대그이' sp판에서 나왔던 여주인공이네요 ㅎ

많이 익숙한 배우들과,
그리고 먹음직 스러운 음식들 !!
보고 있으면 저절로 배가 고파지는 헝그리.

어라, 그러고 보니
그래서 이 드라마 제목이 헝그리인가요 ? ㅎㅎ(갑자기 그냥 그런 생각도 드네요 ㅋㅋ)

로맨스 일드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로맨스와 더불어 인생드라마, 성장드라마이기도 한 헝그리,
재미납니다 ~ 큐큐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