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2년 3월 시작은 여행을 다녀오면서 기분좋게 시작했으나

3월 말일은 왠지 모를 우울함에 걸려 제정신이 아닌 상태네요.

그래도 한달에 한번씩 정산해야겠단 생각은 들어 3월 블로그 정산에 들어가려고 합니다. ㅎ

 블로그 포스트갯수 및 방문자수

 

3월 총 포스트 갯수는 42개 입니다.

여행을 다녀온다고 약 4일간 글을 못쓴거에 비하면 하루 1일 포스트 이상을 했으니 이제는 하루 1일 이상 포스팅은 어느정도 지켜지는것 같습니다.

1월엔 천명을, 2월엔 1500명을 넘는 방문자 수를 기록했는데 3월엔 천명을 못넘었네요 ~ ㅎ

블로그 방문자수에 연연하다 보니 스트레스만 더 쌓이는것 같고 ~

아무래도 방문자수에 대한 집착(?)을 버려야 할것 같습니다 ~ 그러다 보면 4월엔 좀 더 여유롭게 글을 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블로그 수익은 ?

 

1. 바이럴마케팅

바이럴마케팅은 리뷰를 작성하고 승인 받는데 까지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그 기준을 정해야 할것 같아서 이번달부터는 승인이 난 날짜로 그달 정산에 넣으려고 합니다. ㅋ

리뷰사이트 주제로 3월 한달동안 총 7개의 글을 작성했습니다.

바이럴마케팅 작성하면서 우수포스팅에 선정되면 원고료가 제법 짭짤할텐데 요즘은 감을 잃었는지 영 ~ 당첨이 안되네요 ㅎ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해서 우수포스트에 당첨되는것을 목표로 해야 겠습니다. ! ㅋㅋ

2. 머천트

머천트 관련 수익은 머천트 정보에 관해 공부를 하지 않거나 글을 쓰지 않으면 확실히 DB전환율이 떨어지는것 같습니다. 반면에 머천트 주제에 관해 공부하고 조금만 더 연구한다면 분명 수익이 높을 수 있는 블로그 수익모델이라 생각되어 집니다.

벌써 너무 많이 포화상태가 되어 있는 듯 하긴 하지만 그 중에서도 비집고 들어갈 자리는 분명히 있는것 같습니다. ㅋ

  2012년 3월 블로그 정산을 마치며..

 

블로그 수익 한 모델에서 수익이 꾸준히 있거나 느는 양상을 보여야 저도 수익금을 공개 할 수 있는 날이 올것 같은데, 그런일이 없다보니 , 블로그수익을 공개하기가 부끄럽네요 ㅋ

4월 한달간은 미친듯이 블로그에 올인해 보아야 겠습니다.

3월은 기쁜일도 많았고 힘든일도 많았던 달이었습니다. 3월 막바지에 힘든일들이 많아서 많이 힘겨웠는데, 4월엔 그런 일들을 극복해 나갈 수 있길 빌어 봅니다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