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를 다시 하기로 다짐하고,
2012년엔 더더욱 열심히 하기로 다짐한지
한달이 지났습니다.

이제부터는 되도록이면 매달 월말에 한번씩 블로그 정산을 통해서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반성해야 할것들과 앞으로도 계속 잘 해나가야 할것들을
되짚어 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

 블로그 포스트 갯수

1월 총 포스트 갯수 = 45개 (진행중인 포스트 : 5 , 비공개 포스트 : 1)

따라서 실제 공개포스트 갯수는 39개 입니다.

하루에 2개씩 포스팅을 목표로 했었는데, 역시나 훨씬 못미치는 갯수네요,
하지만 그래도 하루 1개 포스팅 수는 충분히 넘겼으니,
나름 칭찬할만 합니다. ^^

 
  블로그 방문자 수



2012년 1월 총 방문자수 : 32,463명(오후 12시 30분기준) 입니다.
일일 평균방문자수는 : 1047.2 명 입니다.

축하축하 ~
방문자수가 평균수도 1,000명을 드디어 넘었습니다. 완전 감사한 숫자입니다. ㅎ

 
   유입키워드


유입키워드는 예상외로 ' 아이폰캡쳐 ' 가 1위를 차지 했습니다.
저는 요즘 해를품은달 검색으로 유입이 많이 들어와서 해를품은달이 1위일줄 알았는데,
아이폰 캡쳐에 이어 태국여행, 방광염증상이 2,3위를 차지했네요-

해를품은달은 아마도 띄어쓰기 문제와, 해품달 회 줄거리 이런식의 검색 키워드가 다양하게 있어서 높은 순위를 차지 못한것 같기도 합니다. ㅎ

유입키워드를 보니, 아이폰관련 글을 좀더 써야 하나..
라는 생각이 들기도합니다. ㅋ

저도 아이폰 캡쳐글 쓰면서 몰랐던 사실을 올린건데, 저랑 마찬가지로 아이폰기능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도 계시나 봅니다 ㅎ

 블로그댓글수

월말 정산 하는 블로그보면 댓글 수 통계도 내시던데..
그 통계 낼 수 있는 프로그램인가 먼가가 있다던데 ;;
그걸 지금 제가 하려고 막상 찾으려하니 찾아지지가 않네요 ;; ㅎ

이웃분들과의 소통을 저도 느끼고 싶은데,
이건 2월달에 블로그 정산할때 하여야 겠습니다. ㅋ

 
  블로그 수익


아.. 블로그수익은 어떻게 해야하는게 좋을까요..

1월에 리뷰사이트에서 수익이 나긴 했지만,
연초라서 그런지 리뷰사이트마다 포스팅주제가 많이 올라오지 않았어요-
그래서 수익이 미미하네요..

그리고 새롭게 시작한 머천트 사이트에선 처음으로 수익이 생기긴 했지만,
역시나 처음 시작하는거라 수익이 미미하고..

구글애드센스나 리얼클릭은 달아만 두었지 1월에 최적화 작업은 하질 못해서
이것 또한 수익이 미미하네요 .. ㅋ

   ▣ 수익을 공개하기가 부끄러울 정도예요 ㅋ

하지만, 이것들을 합치면 그래도 몇십만원은 되겠지만..
그래서 블로그 수익은 2월부터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2012년 1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그래도 가장 기쁜건,

제 나름대로 포스팅을 열심히했다는것과 
   ▣ 블로그방문자수가 늘어났다는것,
그리고 미비하지만 블로그수익역시 늘어났고,
   ▣ 블로그 이웃들 역시 조금씩 더 늘고 있다란 사실 !
그것에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ㅎ

2월엔 더더더더 열심히 해서
2월 말에 블로그 정산할때는 모든 수치들이 지금보다는 더 높아져 있었으면 좋겠습니다.^______________________^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