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수익을 시작하면 가장 제일 처음 접하는게 구글애드센스가 아닐까 싶은데요,
한번 광고등록을해 놓으면 그 후로는 그닥 신경쓰지 않아도
클릭으로 인한 수익이 나올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구글애드센스도
여러가지 자신의 블로그에 맞게 최적화 작업을 거쳐야지만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란 이야길 많이 합니다.

저도 구글애드센스를 광고로 달아 놓기만 했지,
최적화작업을 하나도 신경쓰지 않았기 때문에 구글애드센스의 수익은
엄청나죠 -ㅇ- (정말 작다는 이야기 입니다. ㅋㅋ)


허나,

그나마 희망적인것은
그래도 클릭율이 발생하고 있다란 사실입니다. ㅎㅎ

그래서 저도 최적화 방법을 이것저것 시험해 보려고 생각중인데요,

▣ 구글애드센스에 변화를 주고 수정을 한 후에
얼마 정도의 시간을 기다려보고 결과를 판단하는것이 좋을까요 ??

예를 들면, 하루라던지
아니면 일주일을 기다렸다가 결과를 보고
다른 시험을 해보는게 좋다든지..
그런것들 말이예요-


다른 블로그에서 최적화가 중요하다,
키워드가 중요하다 이런 이야기들 많이 듣긴 하지만,
실제로 제 블로그에 직적체험하려고 하는건 이번이 처음인것 같네요-

지금까지는 수동적으로
이런 방법이 좋다 그러면 내 블로그와는 상관없이 따라 하기 바빴는데요
지금은 조금만 더 신경쓴다면 수익률을 향상 시킬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요런 질문을 남겨봅니다.

공식추천님은 구글애드센스로 한달에 1700달러를 벌었다고 수익을 공개하셨었어요~

 공식추천님 구글애드센스 수익 보러가기 ▶▶ http://averagetip.net/187

정말 실로 어마어마한 금액입니다.
구글애드센스로만 이런 수익이 나올 수 있다면,
ㅠ_ㅜ

부러울 따름이죠-
하지만 공식추천님께서도 구글애드센스의 수익율을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셨습니다.

아직 저는 그 방법을 터득하지 못했다고 생각할 뿐입니다 !

이제,
시작하려하니 많이 도와주세요 ~

   ▣ 이 포스트의 요지 : 구글애드센스 최적화 시험은 얼마간을 지켜보고 다른 방법을 적용해보는게 적당할까요 ?

구글애드센스 고수님들 댓글좀 달아주세요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