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드라마추천] 한드 로맨틱 코미디 - 이웃집꽃미남

 

육아로 지쳐가는,

하지만 친정에서 산후조리 중이라 그나마 시간이 나던

출산 후 한달.

 

 

 

티비도 제대로 보지 못한지가 오래기에,

폰으로라도 티비를 보자 생각했고

 

우연찮게 알게된

K-TV 라는 어플을 통해서

재미난 드라마 및 예능을 공짜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ㅋ

 

* K-TV : 드라마 공짜로 보기, 어린이프로 공짜로 보기, 예능 공짜로 볼 수 있는 어플,

 

임신 중에서도 일본드라마를 즐겨보던 저 인지라,

출산 후에 드라마를 못보니 근질근질 하더군요- ㅎ

 

일본드라마를 볼까 하다,

우연히 알게된 ' 이웃집꽃미남' 이라는 한국 드라마를 보기로 했습니다.

 

이거, 정말 보길 잘했어요-

 

전 특히 이웃집꽃미남처럼 로맨틱코미디 장르를 무척이나 좋아라 하거든요 ㅋ

 

미남이시네요처럼 이웃집꽃미남도 탄탄한 구성스토리와

배우들의 연기력으로 정말 재미나게 볼 수 있었습니다. '_'

 

 

이미지출처 : 이웃집꽃미남 공식홈페이지

 

 

미남이시네요에서 박신혜를 참 좋아 했는데

 

이웃집꽃미남에서도 박신혜, 연기도 잘하고, 이쁘기도 하고

보는내내 더 좋아졌네요-

 

이웃집꽃미남에서 꽃미남 역할을 맡은 윤시윤도,

이웃집꽃미남을 보고 좋아하게 되었어요-

 

 

이미지출처 : 이웃집꽃미남 공식홈페이지

 

 

알고 보니 윤시윤은 지붕뚫고하이킥, 제빵왕김탁구, 나도 꽃 이라는 드라마에서

인기를 끌었다고 하던데, 전 저 3 드라마를 한번도 보지 않았거든요;;;

 

어찌되었뜬 이웃집꽃미남을 통해 처음 보게 되었지만,

좋아져 버렸습니다 ~

 

깨금이 커플 너무 좋아요 ㅋㅋㅋ

 

이웃집꽃미남 줄거리

 

 

이미지출처 : 이웃집꽃미남 공식홈페이지

 

 

 

                                                                                                   ------------------------------

 

방에 갇혀 세상과는 연을 닫고 사는 고독미(박신혜)가 우연히 맞은편 아파트에 사는

멋진 남자를 훔쳐보다 , 그 집에 잠시 머물게된 엔리케 금(윤시윤)에게 훔쳐보는것들 들키면서

벌어지게 되는 이야기 입니다.

 

수다쟁이에, 다른 사람에게 관심많은 윤시윤은 갇혀사는 박신혜를 세상 밖으로 끌어내려하고,

그런 박신혜를 지켜주려하는 옆집 남자 오진락(김지훈),

그들의 로맨스 스토리와 더해

고독미가 갇혀 지낼 수 밖에 없었던 현실들의 조합이

적절하게 이루어져

보는 내내 다음회가 궁금하게 여겨졌던 드라마 입니다. ㅎ

 

 

이미지출처 : 이웃집꽃미남 공식홈페이지

 

미남이시네요, 환상의 커플 처럼 로맨틱 코미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틀림없이 좋아하실꺼예요 ~ ㅎ

탄탄한 스토리와 멋진 배우들의 연기에 빠져드실것 같아요 '_'

 

꽃보다남자도 디게 좋아하는데, 한국드라마 꽃보다남자는 스토리가 엉성한게 눈에 너무 보여서,

전 꽃보다남자는 일드를 반복해서 본답니다. ㅋㅋ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