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 접속 오류현상 해결하기



한 2-3일 전부터 이상하게도
더브라우니의 티스토리를 접속하면
인터넷 창이 계속 꺼지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인터넷창은 켰을때 아무 이상이 없었는데
티스토리에만 접속하면 문제가 생기는거 보니,
티스토리에 문제가 있거나,
내 블로그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이것저것 해보았습니다.

인터넷 옵션 쿠키파일 삭제

->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는 해결이 되지 않더군요.

V3 로 바이러스 진단하기
검색 도중 나와 같은 현상을 가졌었다는 블로그를 발견.
그 블로거는 V3삭제후 재설치 하고나서 바이러스를 잡아서 해결하셨다고 하더라구요.

-> 허나 저도 똑같이 V3 삭제후 재설치를 했으나 전 바이러스가 잡히지 않더군요.

플래시 관련 문제라 판단, 사이드바에 달려있던 위젯 삭제
사이드바에 짱라이브 위젯 그리고 애드젯을 두개를 달았었는데,
혹시나 싶어 그 두 위젯을 삭제 했습니다.

-> 그랬더니.. 아무 문제 없이 접속 잘 되는것 같습니다.

2-3일 전까지만 해도 아무 문제가 없었는데 이 위젯들이 문제가 되었던 건지, 아니면
다른 이유에서 그런건지는 아직도 잘 모르겠어어요 ㅠㅜ


게다가..
블로그 접속수를 보면
나를 제외한 다른 님들은 제 블로그를 잘 왔따 갔다 한것 같은데..
왜 내가 접속하려고만 하면 문제가 되었던건지...
그것도 의문이군요.;;;

기본적인 것들은 해결할 수 있지만
이런 전문적인 오류에 부딪히게 되면,
스스로가 정말 무지해보이는군요 ㅠㅜ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