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르까프의 '누드화'라는 컨셉의 운동화 CF를 살리기 위해 김사랑의 누드화 CF가 요즘 한창 뜨고 있는데요,
얼핏 보면 정말 김사랑의 누드컨셉이어서 시선을 끌게 만드는 CF죠.


S라인의 종결자.
무결점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김사랑이어서 더욱더 관심을 받고 있는것 같은데요,
여자인 내가 보아도 김사랑여신님 이란 말이 나올 정도로
김사랑 누드화 CF에서 김사랑

입이 떡 ! 벌어질 정도 입니다.

우연히 김사랑 누드화 촬영 중 에피소드 비슷한 동영상을 보게되었는데요-
아, 이거 정말 웃긴동영상입니다.


섹시한 김사랑의 몸매를 강조하기 위해 밤샘촬영이 진행되었다고 하는데요,
밤샘하는 동안 르까프 누드화 CF 스테프들은 하나도 고생스럽지 않았을것 같습니다.

왜냐 !
바로 이 대박영상을 보시면 그 답을 바로 알아 차릴수 있을겁니다. ㅋㅋ

 

         (웃긴 동영상) 김사랑 르까프 누드화 촬영중 코믹 영상 멍때리는편
                                                                                  유투브 주소 : http://youtu.be/k4-5ksCSU4c

 남자들이란 ~~

이란 말이 저절로 나올 정도입니다.

이 스테프들이 연기자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표정들이 리얼하다 못해 오바스럽네요-

웃긴동영상으로 남길려고 일부러 오버해서 찍은 경향이 있어도 보이는데..
실제로 김사랑 옆에 있으면 저절로 저련 표정이 나올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긴드네요- ㅋ

결혼하기전엔 여자가 섹시하다느니, 몸매가 어떻다느니 이런 이야길 남자랑 별로 해본적이 없었는데, 결혼하고 나서는 남편이랑 툭 터 놓고 이런저런 이야길 하다보니, 변태스럽다 생각되었던 남자들의 행동이 자연스러운 행동이었단걸 알게 되고 그러다 보니 어느정도 선까진 남자들의 행동이 이해가 가더라구요..

 
                 
                (웃긴동영상) 김사랑 르까프 누드화 촬영중 코믹영상 여신편 

                                                                                 유투브 주소 : http://youtu.be/wNaN0z6wnbk

이런 여자 스테프들과 함께 일하면 더더욱 김사랑 여신님 앞에선 맥을 못 축이겠단 생각이 더 들고요 ㅋ


여자는 이뻐지도록 가꿔야 한다, 노력해야 한다, 그런말을 결혼하고 나서 수도 없이 들었더니, 자기관리 안하는 여자들이 오히려 이상하다란 인식이 세뇌된것 같아요... ㅡ_ㅡ^

이 유투브 동영상에서 일반 여자 스테프랑 서있으니 김사랑이 더욱더 빛이 나는 군요.

타고난 몸매가 이정도라니, 뭐라 할 말이 없습니다 ~ -ㅇ-

몸이 곧 재산인 김사랑이군요. 그저 부럽기만 하네요 ㅎㅎ

요런 웃긴동영상을 오랜만에 트위터로 공유해 보았습니다.


트위터 잘 사용은 안하지만 열심히 팔로잉한결과 트위터 친구도 천명을 넘겼네요 ㅋㅋ
글 쓰고 내 트윗이 잘 되었나 확인했더니..


그 사이 벌써 저 ~~ 어 멀리 밀려나 있더군요.

트위터의 영향을 새삼스레 느꼈습니당 -
이래서 조그만 글이 멀리멀리 퍼져 나가는군요-
그래서 요즘 SNS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것같습니다 ~ ㅎ

많은 정보들이 공유되고 있는 지금,
가끔은 이렇게 웃긴동영상으로 아무 생각없이 웃고 넘길 수 있는 시간도 필요하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