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2년도 어느새 1월과 2월이 가버리고 봄을 알리는 3월이 되었습니다.

1,2월은 신혼 초임에도 불구하고
남편의 해외출장때문에 친정에 계속 머무르게 되었었어요-

그래서 인지 결혼했다란 느낌이 들지 않았었는데,
이제 막 신랑이 돌아 오니
또 다시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하는 적응기간이 왔습니다.

       ▣ 출장이 잦은 신랑 덕분에 매번 신혼기분으로 살 수 있을것도 같다란 생각이 드네요 ^^

떨어져 있어서 안좋은 점들도 많았지만
생각해 보면 좋은 점도 많았던것 같습니다. ㅎ

 블로그에 더 집중 할 수도 있었고,
책도 많이 읽을 수 있었고,
무엇보다 친정 엄마 덕분에 집안일 하나 안하고 편히 지낼 수 있었네요 ㅎㅎ

신랑 맞이 준비를 한다고
2월 블로그 정산 시기가 조금 늦어 졌습니다 ~ 헤헤

 
  블로그 포스트 갯수
 
2월 한달간 총 48개의 글을 썼습니다.
29일 밖에 없던 2월을 생각하면 많이 적었네요-
1월엔 39개의 포스트를 했었는데, 1월에 비해서도 많은 글을 적었습니다.

잘적은그이든 못적은 글이든,
포스팅 갯수가 많이 늘어서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

 
  블로그 방문자 수


2월 한달간 총 47,146명이 방문해 주셨구요 ~ 일 평균으로 계산하면 하루에 1,626명이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셨습니다. ~ 블로그 방문자 수 역시 1월에 비해 많이 늘었습니다.
1월에 1,000명의 방문자가 넘어서 좋아했는데 2월엔 1,500명이 넘었습니다 ~
자축을 아니 할 수 없군요 +_+ㅋ

역시 포스트 글을 많이 쓰면 방문자수도 그 만큼 많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

 
  유입키워드


유입키워드는 1월과 비교해서 그렇게 차이가 많이 나진 않습니다. 다만 러시안 블루 라는 검색어의 유입이 늘었습니다. ㅎ 러시안 블루 도키를 친정에 우선 놔두고 왔는데, 애교가 넘 많은 고양이라, 벌써 부터 보고 싶어지네요 ^^

 
  블로그 수익

1월엔 블로그 수익 금액이 너무 미흡해서 공개하지 못했는데요,
2월에도 역시, 블로그 수익이 미흡해서 공개할 정도가 되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블로그 수익이 1월에 비해서 2배로 많이 벌었던 수익종류가 있어서 그것만 밝히려고 합니다. ㅎ

1. 구글애드센스 수익

전 구글애드센스 수익을 그렇게 많이 연구한 편이 아니라서요, 정말 수익이 미미한데요, 그 미미한 가운데서 1월 수익과 비교해서 수익달러가 2배가 되었습니다 ^______________^

근데 2배가 되었는데도 달러 수익단위가 2자리 입니다. ㅋ

그래서 공개하기가 부끄부끄하네요 ;; ㅎㅎ

그래도 2배로 늘었다는 것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3월에 2월의 2배가 되고, 4월에도 3월의 2배가 된다면 그땐 당당히 공개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ㅎㅎ

2. 머천트 수익

1월부터 시작한 머천트 수익입니다. 머천트 수익이 전 링크프라이스나 인터리치를 이용해서 전혀 수익이 안났었기에 포기하려 했었는데요, 뜻밖에 1월에 작은 수익이라도 있어서 꾸준히 글을 적었었습니다. 1월 부터 시작한 여러가지 사이트 중에서 1사이트 내용을 집중적으로 늘렸더니 1월 수익에 비해 거의 3배 정도가 되는 수익금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3배 정도 되는 수익을 얻으니 조금씩 머천트에 대한 감이 오기 시작하는데요,
아직 완벽하게 감이 오질 않아서,
조금만더 시간이 지난후에 머천트를 깨닫게 되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3. 이벤트 당첨

나와글이라는 사이트에 이벤트 당첨되었었다는 글을 올렸었는데요,
불행히도 나와글이라는 수익 사이트는 폐쇄되었지만,
이벤트 당첨되어서 10만원을 벌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이벤트 당첨되서 뜻밖의 수익금을 받으니 더 기분이 좋은것 같아요 ^^

앞으로는 이벤트를 좀더 집중적으로 공략해 보아야 겠단 생각이 듭니다.

직장 다니면서 뜻밖의 보너스를 받은 기분이 듭니다 ㅎㅎ

 2월 블로그 정산을 마치며...

2월엔 1월보다 모든 방면에서 더 많이 활동하고 블로그 지수도 올라간것 같아 기분이 참 좋습니다.

정말 중요한것은 글을 꾸준히 쓰는것 -
그러다 보면 블로그 수익금도 저절로 늘고,
방문자수도 늘고
그러다 보면 글을 어떻게 써야 하는지도 알게 되는것 같습니다.

관련글 보기

  ▣  2012년 1월 블로그 정산, 블로그수익은 얼마나? [링크]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