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 재택근무를 하고 있기 때문에 화장할 일이 별로 없어요-

그래서 전 마트를 갈때도 화장을 나름 하고 다니는데요,
너무 내 자신을 꾸미지 않으면 정말 그냥 아줌마로 전략해 버리고 말것 같단 생각이 들어서요

                 ▣ 잠깐을 밖에 나가더라도 옷을 차려입고 나간답니다.

평소 집밖을 한번도 안나갈땐 화장을 전혀 안하기에
클렌징오일을 쓰지도 않고 그냥 폼클렌저를 이용해 클렌징을 하는데요,
화장하고 밖에 다녀온 후론 꼭 클렌징오일을 사용해서 화장을 지운답니다.

 화장은 하는것 보다 지우는게 더 중요해요 ~

이 말은 광고글을 통해서 무척이나 귀에 익은 문장일 겁니다. 다들 ~ 귀에 익을 정도로 클렌징이 화장을 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게 사실입니다. 전 결혼준비하면서 웨딩촬영 할때 여자들의 화장이 얼마나 대단한가를 느꼈구요 ~ 그 후부터 저도 화장에 대한 관심도가 급으로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ㅎ

이런저런 정보들도 많이 찾게 되었고
무엇보다 나에게 맞는 화장법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것보다 더 중요한 클렌징에 대한 관심도도 급 증가 하게 되었구요-

웨딩촬영할때 화장은 스튜디오에서 해주지만, 화장을 지우는건 스스로 해야하잖아요 ㅎ

나이가 어렸을땐 클렌징크림을 이용해서 화장을 지우곤 했는데요,
저같이 건조한 사람은 클렌징오일을 이용해서 화장을 지우면 건조함이 덜하다는 친구의 이야길 듣고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예전엔 클렌징을 할때면 뽀독뽀독 소리가 나야 좋은건지 알았는데, 그렇게 되면
피부에 자극이 심하게 되는거라서 오히려 안좋다는 이야길 들었는데요,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게 되면 피부에 자극을 주는 일이 전혀 없게 됩니다.

클렌징 오일로 세안을 하는 방법은요 ,


                                       이미지출처 : 슈에무라 홈페이지(http://www.shuuemura.co.kr)

클렌징하는 방법은 그렇게 특별난게 있는건 아닌데요, 한가기 특이한 점을 뽑자면 클렌징하면서 마사지하는 시간이 있습니다. 클렌징오일을 얼굴 전체에 바르고 난후 손에 약간의 물을 묻혀 오일이 우유빛이 될 때까지 30처 정도 마사지 해주기만 하면 되는데, 저도 해보니 이거 참 좋더라구요. 얼굴의 각질도 좀 없어지는듯한 느낌이 들구요,

그리고 클렌징을 하고 나서 뽀독거리는 느낌이 아니라 조금은 매끈거리는 느낌이 나는데요, 그런 느낌이 좀 익숙해 지고 나면 클렌징을 할때 꼭 뽀독거리는 느낌이 아니어도 피부가 좋은거구나라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전 예전에 세일할때 사두었던 DHC클렌징 오일을 지금도 쓰고 있는데요,
이번엔 슈에무라라는 메이커에서 브라이트닝 시너지 효과를 겸비한 클렌징 오일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슈에무라 브라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오일 출시예정일은 3월 1일 입니다.^^)

 
슈에무라 브라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오일의 특장점

축적된 멜라닌을 제거해 환하게 빛나는 피부

피부톤을 칙칙하게 만드는 주범, 멜라닌이 축적된 나이든 세포를 제거하는 것이 바로 화이트닝 케어의 첫 번째 스텝이다. 가장 최근에 업그레이드된 탁월한 세정 시스템과 화이트닝 에센스의 브라이트닝 성분으로 더 강력해진 가벼운 질감의 포뮬라는 두꺼운 메이크업뿐 아니라 축적된 멜라닌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칙칙함까지 씻어내다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지워주는 3가지 천연 오일 성분의 기존 브라이트닝 오일에 탁월한 세정 시스템이 더해져 워터프루프 마스카라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86% 더 파워풀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슈에무라 브라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오일의 성분

진화한 화이트이피션트 테크놀로지

‘화이트이피션트’ 에센스의 주성분인 혁신적인 미토‐화이트 콤플렉스에 과일산과 비타민C가 더해졌다. 이 새로운 조합은 멜라닌을 함유하고 있는 칙칙한 각질세포들을 없애주어 매일매일 더 맑고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미토-화이트 콤플렉스 Mito‐White Complex
화이트 해조 + 프룬 추출물 + 세라마이드 화이트

화이트 해조Algae White 미토콘드리아의 활동을 도와 피부 세포 재생을 돕는다.

프룬 추출물Prune Extract 진피에서 피부표면으로 향하는 멜라닌의 이동을 억제한다.

세라마이드 화이트Ceramide White 착색 방지 효과로 잘 알려져 있다.

비타민C Vitamin C 밝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과일산 조합Fruit Acid Mix 멜라닌을 함유한 피부표면의 각질 세포를 제거한다.


브라이트닝이란 말은 말 그대로 피부를 맑게 해준다는 건데요, 피부톤만 맑아도 여자는 이뻐보이는 경우가 많잖아요- 여자는 가꾸기 나름이란 말, 나이가 들면 들수록 맞는 말입니다.

화장품 주 성분을 보는것을 이젠 습관처럼 여겨 보세요 ~ 화장품을 사용할때는 무엇보다 성분이 중요합니다. 저도 성분 이런것 따윈 전혀 보지도 않았은데요, 친구의 충고를 듣고서 부턴 생각을 바꾸었답니다. +_+

클렌징제품으로 클렌징오일 써보지 않으신 분들껜 클렌징 오일 추천드려요 ~

슈에무라 브라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오일 가격 : 450ml 9만8천원 / 150ml, 4만1천원 입니다.

클렌징 오일 가격은.. 클렌징 폼 같은 클렌징 제품에 비하면 디게 비싸죠.
헌데, 그 비싼 만큼 피부에 자극이 없고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있다고 하니,
브라이트닝 제품 추천을 원하신다면 클렌징 오일을 쓰면서 자연스럽게 브라이트닝 효과를 겪어 보세욤.'_'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