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력이 나쁘신 분들은 안경을 사용하시면서
안경이 얼마나 불편한지는 다들 겪으셨을 꺼란 생각이 듭니다.


요즘은 패션안경이 나와서 패션으로 안경을 착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패션으로 쓰는 안경과 눈이 나빠서 어쩔 수 없이 쓰는 안경은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저도 20여년 동안 안경을 썼었습니다.

 완전 어렸을때는 안경쓰는 사람이 부러워서 일부러 시력바쁘게 하려고
티비 가까이서 보고

그런것도 많이 했었던것 같은데,
요즘같이 패션안경이 나왔더라면 그때도 일부러 그러진 않았을것 같은데
왠지 씁쓸하면서도 재밌네요 ㅎ


그렇게 안경을 쓰다보니 불편한것이 한두개가 아니어서
라식을 결심했었습니다.

    ▣ 전 2년전에 라식을 했어요-

그때엔 그때 나름대로 최신식 기계를 이용해서 마이크로라식을 했었는데요,

워낙 그 당시에도 라식수술부작용 사례들이 많아서,
라식수술 잘못해서 실명되었다느니,
라식수술부작용으로 흐릿하게 빛이 보인다느니,
라는 말들 때문에 걱정이 많았었습니다.

하지만, 라식수술을 하기전에 검사내용들을 보며 안심을 했었죠.

      ▣ 게다가 친구가 라식수술에 성공했단 병원이 믿을 수 있을것 같아 그 병원으로 찾아 갔었죠-

라식수술검사내용중 머리카락으로 유전자 검사를 하는것이 있는데요,
여기서 정상 반응이 안나오면 라식수술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기때문에
라식수술을 아무리 하고 싶어도 라식수술을 못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라식수술시간보다는 (라식수술시간은 30분 정도) 라식수술검사시간 (대략 1시간 ~ 2시간정도소요)이 훨씬 많이 걸리죠- 

               ▣  그렇기 때문에 요즘은 라식수술부작용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최근에 친구 두명이 라식수술을 했었는데요,
그 친구들은 크리스탈라식 방법으로 라식을 했다고 합니다.

 크리스탈라식방법이란 ?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은 기존의 다른 레이저보다 최대 83배 가량 빠른 레어저 속도와 안정성 그리고 정확도를 자랑합니다. 다빈치라식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은 더욱 매끄럽고 정밀한 각막절편을 만들 수 있어 안전할 뿐만 아니라 수술 후 빠른 회복속도와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장하는 최첨단 라식수술입니다.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의 특징

 성명한 HD급 시력회복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의 Femto LDV 레이저시스템은 기존의 레이저 제품보다 최대 83배 빠른 속도인 5,000kHz의 빠르고 정확한 레이저로 철제 칼이나 기존의 레이저로는 구현이 힘들었던 정교한 각막절편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때문에 정교한 각만절편의 생성으로 인해 수술 후 반나절 이내에 더 좋은 시력의 질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검사, 수술, 회복 모든것이 하루안에 !

기존의 시력교정술은 수술 후 몇 일간의 회복기간을 거쳐야만 일상 생활로의 원활한 복귀가 가능했던 것에 비해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은 수술 후 수 시간 내에 시력회복이 가능하여 일상으로의 빠른 복귀가 가능합니다. 

 각막손상, 각막절편 합병증이 거의 없음



크리스탈 플러스 라시근 나노줄 단위의 아주 작은 에너지의 정말한 레이저를 소자하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각막 절제가 이루어집니다. 각막에 칼 등의 수술장비의 물리적 접촉이 없으므로 그 만큼 칼날에 의한 손상이나 레이저로 인한 열화현상에 대한 염려가 거의 없습니다.
또한 불완전한 각막절제, 각막천공, 각막혼탁 등과 같은 각막 관련 합병증의 발생 또한 획기적으로 개선하셨습니다.

 난시 유발 및 야간 빛 번짐 현상 방지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은 100% 컴퓨터 제어로 균일하게 각막을 절제하여 각막절편의 주변부가 매우 부드럽고 매끄럽게 생성되기 때문에 난시유발과 빛 번짐 현상이 현저히 감소됩니다. 이로 인해 보다 더 선명한 시력회복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환자의 특성에 100% 맞춘 시력교정이 가능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은 100% 환자의 특성에 맞게 각막절편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각막절편의 직경, 두께 및 힌지위치를 환자에 맞는 다양한 형태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환자의 개익 특성에 맞는 각막절편을 생성하여 맞춤 시력교정이 가능하게 되어 더욱 더 좋은 시력을 약속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2년사이 라식방법이 많이 업그레이드 된것 같습니다.

제가 했던 마이크로 라식은 수술하고 나서 보호 안경을 최소 한달 정도 껴주어야 했고, 한달인가 두달정도는 라식수술후 넣는 안약을 병원에 방문해서 처방받아서 주기적으로 넣어 줘야 했었거든요


그런데,
크리스탈 라식 방법으로 한 친구를 보니 눈에 주기적으로 넣는 안약도 하루, 이틀 정도면 끝이었구요, 보호 안경 착용하란 말도 안했었고, 시력도 곧바로 보였다고 하더군요.


  전 라식수술후에 눈이 바로 보인다고 해서 정말로 라식수술후 눈 뜨자마자 보이는지 알았는데,
라식수술후에는 눈이 뿌옇고 안보였답니다.

물론 라식수술후에 관리는 해야하지만,
크리스탈 라식 방법은 그 전 라식종류보다는 관리하는 방법이 훨씬 편리한것 같습니다.

 라식수술,라섹수술 후기

아무리 내 눈 수술이라지만 이렇게 전문적인 글들의 장점들 보다는 라식수술사용후기를 읽는편이 라식수술병원을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특히 연예인들이 선택해서 라식수술을 한 병원이라면 두말할 나위없이 믿음이 가는것이 사실입니다





 강남라식수술잘하는곳 S&B안과[링크] : 2AM의 조권, 빅백 태양, 비스트, 씨엔블로 정용화를 비롯한 황정음, 이홍기, 김재욱, 주지훈, 포미닛, 세븐, 거미 등등 정말 많은 연예인들이 라식수술병원으로 선택한 안과입니다.

라식수술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기왕이면 라식수술로 유명한 안과를 찾으세요- 한번 수술로 눈이 보이냐 안보이냐의 차인데, 아무곳에서나 라식수술을 할 수 없잖아요-

라식과 라섹 수술은 개인의 눈상태에 따라 할 수 있는 눈이 있고 할 수 없는 눈이 있기 때문에 우선 안과를 통해서 상담해 보는것이 좋습니다.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