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에이블스터디카페

 

 

우리때나 독서실에서 공부했지 요즘은 스터디카페에서 공부한다죠?

스터디카페는 카페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24시간 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 요즘은 이런 24시스터디카페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것 같습니다.

 

 

학생들은 공부를 해야하고, 졸업생들은 취업을 준비해야하고, 그게 아니더라도 자격증을 따거나 할때도 공부에 집중해야하는데 가까운 도서관도 없고 독서실도 없을땐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스터디카페가 딱이죠 !!

 

게다가 이제는 스터디카페 예약을 모바일결제도 가능해서 정말 간편하게 예약해서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에이블스터디카페인데 ~ 보이시죠 ?

 

인테리어는 정말 카페같은 분위기랍니다. 하지만 자세히 보시면요 ~ 칸으로 막혀져있어서 개인공간이 분리되어 스터디를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놨습니다. 게다가 무인스터디카페에 24시스터디카페라 언제어디서든 필요한 시간에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많죠 !!

 

집중해서 독서하거나 과제를 해야할때 이용해도 완전 좋답니다 +_+

 

 

게다가 그룹별로 과제를 할 수 있는 스터디룸도 이용할 수 있어서 굿굿 !!!

 

이런 스터디룸이 은근 미팅장소로 이용하기에도 좋더라구요 ~!! 커피숍에서 만나서 이야기하기 조심스러운 일도 24시스터디카페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비에이블스터디카페는 스터디 위해 이용되기도 하지만, 독서나 업무로도 이용가능한 개방형 스터디카페입니다 ㅎ

 

 

그만큼 요즘은 24시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연령층이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24시 무인스터디카페 비에이블카페는 2014년 이후로 현재 서울은 물론 대구, 인천, 경기, 강원까지 전국적으로 비에이블카페가 개설되어 있습니다.

 

 

▶ 서울은 성동구, 동대문구, 중랑구, 노원구, 은평구, 마포구, 양천구, 강서구, 금천구, 영등포구, 관악구,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강동구에 위치해 있구요

대구은 수성구

인천은 연수구, 남동구

경기는 안양시 동안구, 부천시, 광명시, 안산시 상록구, 고양시,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시 일산서구, 구리시, 군포시, 의왕시, 용인시, 용인시기흥구, 용인시 수지구, 김포시

강원은 강릉시에 비에이블카페가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비에이블스터디카페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닷. ^^

 

홈페이지 : http://www.beablestudy.com 

 

      24시스터디카페이용방법

 

 

무인스터디카페 예약이 센터에 설치된 키오스크(무인결제시스템)을 이용해서만 결제가 가능했는데 이제는 모바일결제로도 스터디카페 예약이 가능해 졌습니다. 기존엔 예약을 하려면 무조건 무인스터디카페를 방문해서 예약을 했어야만 했는데 2019년 3월부터는 센터 방문없이 스마트폰을 통해서 이용권구매, 좌석 선택, 결제, 예약까지 모두 가능해 졌습니다.

 

 

그리고 시간 연장을 할때도 자리를 벗어나 키오스크로 가서 시간연장을 했어야했는데 그런 불편함도 모바일결제를 통해서 줄일수 있게 되었습니다. !!

 

스터디카페를 방문하지 않고소 스마트폰으로 미이 자리예약을 하고 가는 편리함 !!

1인석도 그렇지만 스터디룸을 이용할때 더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닷 +_+

 

모바일결제 시스템 이용방법 ◀◀

 

 

 

1. 비에이블스터디카페 홈페이지에 접속 후 이용할 센터를 검색합니다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야합니다.)

2. 해당센터의 좌석를 확인후 이용하고자하는 시간과 좌석을 선택합니다.

3. 결제까지 바로 진행되므로 결제를 완료하면 예약이 완료 됩니다. (자신이 소지하고 있는 회원카드 번호필요)

 

굳이 스터디카페 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스터디카페 예약을 폰으로 할 수 있는 비에이블스터디카페, 이용자들이 이용하기 너무 편리한것 같습니다.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이용자 뿐아니라 창업으로 접근해보더라도 괜찮을것 같네요 !! 관리자 프로그램을 통해서 센터운영이 가능해서 점주가 매장에 항상 있지 않아도 되고 , 비에이블스터디카페 본사에서 항상 새로운 시스템을 위해 꾸준히 개발하고 관리해주니 창업해도 좋을것 같아요. !!

 

24시간 운영하는 편의점은 인건비때문에 수익창출이 어렵지만, 24시 스터디카페는 무인으로 운영되니 인건비 걱정없이 수익창출이 가능합니다. 이부분이 정말 강점인것 같아요. 요즘같은 시대에 !!

 

게다가 이제는 스터디카페 예약이 모바일결제로도 가능하니 1인창업 사업아이템으로 손색 없을것 같습니다. 관심있으신분은 본사를 직접 방문해서 상담도 해보시고 직접 눈으로 확인도 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

 

 

▶  본사 주소 : 서울시 양천구 양천로 583, 우림블루나인 비즈니스센터 A2210

 

프랜차이즈 창업 및 모바일결제 관련 문의는 본사에 하시면 됩니다

 

▶ 본사 연락처 : 1544-8306

▶ 홈페이지 : http://www.beablestudy.com

 

 

'24시 무인스터디카페 비에이블스터디카페로부터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