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울학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필기 인강 추천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자격증 준비하시는 분들께 장동차정비산업기사 시험일정을 가지고 왔습니다.

 

음.. 인생을 살다보니 직업을 처음 선택할때가 제일 중요한것 같아요. 어렸을때는 막연한 꿈을 꾸지만 취준생이 되면 내가 할 수 있는 일 중에서 찾게 되는데, 이때도 아무거나 막 선택할게 아니라 전문직 중에서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전문직을 배워두면 나중에 프리랜서로 일을 할 수도 있게 되고 개인사정에 따라 몇년 쉬더라도 다시 일을 시작할때 도움이 많이 됩니다.

 

취업준비시절 15년 이후에서야 지금 절실히 그걸 느끼고 있어요.

 

그 중 자동차정비산업기사를 준비하시는 분들은 현명한 선택을 하신게 아닌가 합니다.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자격증 취득시 수행직무

 

 

자동차정비산업기사를 취득하신분들은 자동차정비에 대한 기술 기초이론과 숙련기능을 갖추고 있는 전문기능인력으로, 자동차정비기능사와 함께 정비를 담당합니다. 또한 자동차의 냉각수, 윤활유, 충전상태, 유압등 사고에방을 위한 일상점검과 정기점검을 실시하며, 고장이나 사고에 의한 직접적인 정비업무 또는 지도적 기능업무를 수행합니다.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자격증을 따면 그것만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1. 자동차 관련 다양한 분야로 진출 가능

 

 

 

자동차 및 자동차 부품회사, 운수/운송 회사, 공기업 및 공공기관으로 취업가능합니다.

 

2. 공무원/ 공기업 취업에 유리한 가산점 제도

 

한국산업인력공단 일반직 5급 채용시 필기시험 만점의 5%가산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공업직렬의 일반기계, 농업기계, 운전, 전기, 섬유, 화공직류에서 채용 계급이 8.9급, 기능직 기능8급 이하와 6.7급, 기능직 기능 7급 이상일 경우 5% 가산점을 부여받습니다.

 

3. 도로 교통안전관리자 필기 시험과목중 두 과목 면제

 

 

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취득시 자동차 정비와 선택과목 2과목을 면제받아 교통법규, 교통안전관리론 2과목만 시헝에 응시하면됩니다.

 

      2019년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자격증 필기시험일정

 

 

2019년 자동차정비산업기사는 총 3회 치러지구요 ~

▶ 제1회는 필기시험 원서접수가 이미 마감되어 2019년엔 총 2회가 남았습니다 .

▶ 제2회 필기시험 원서접수는 3월29일 ~ 4월 4일 / 필기시험일은 4월27일 입니다.

▶ 제3회 필기시험 원서접수는 7월5일 ~ 7월 11일 / 제3회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필기시험일은 8월 4일입니다.

 

2019년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필기시험은 상반기에 모두 이루어 지네요 !!

 

      배울학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필기 인강 추천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필기시험은 어떻게 준비하는것이 좋을까요 ???

 

오프라인으로 학원을 다니는 방법과 온라인 강의를 듣는 방법이 있는데, 각각의 장단점을 비교해 봅시다.

 

 

프라인 강의는 현장강의의 생생한 집중력과 질문/피드백이 가능한 장점이 있는 반면 시간이 많이 소요되며 강의를 반복해서 들을 수 없단 단점이 있습니다.

 

인 강의는 바로바로 질문과 피드백이 불가능하단 단점이 있긴 하지만 시공간에 제약이 없어 개인중심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강의를 반복해서, 속도조절을 해서 들을 수 있단 장점이 있습니다.

 

배울학 온라인 강의는 단점은 극복하고 장점은 극대화했습니닷. 그러므로 배울학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필기 인강 추천 !!

 

 

오프라인 퀄리티의 생생한 강의를 들을 수 있고 질문에 대한 빠른 피드백이 가능해 온라인의 단점을 극복했습니다. 또한 온라인 강의의 장점인 시공간 제약 없는 개인중심 학습, 배속 조절로 효율적 학습, 횟수 상관없는 무제한 반복학습으로 장점을 극대화 했습니다 .

 

      배울학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필기 인강 추천 강사소개

 

 

 

 

▶ 임춘무교수님

 

한양대학교 기계공학 석사를 취득하셨고, 자동차정비기능장,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직업능력개발훈련교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으며 생생한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필기/실기, 자동차 전기 정비, 자동차 엔진정비, 자동차섀시정비, 생생한 자동차정비기능사실기등의 책을 저서하였습니다.

 

자동차 분야에 30년 경력의 이론 + 실무 경력을 가진 탄탄한 내공을 가지고 계시구요 ~ 자동차정비산업기사 대표 수험서의 저자 직강을 배울학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박병호교수님

 

인하대학교 학사/석사/박사를 취득하셨고, 기계기술사, 금속재료기사, 기계 기술지도사, 생산관리 기술지도사 자격증을 가지고 계시면서 대표수험서를 다수 집필하였습니다 .

 

자동차를 이해하기 위한 일반기계공학의 정수를 소개합니다 .

 

 

 

최신 출제경향을 분석하여 합격전략을 제시합니다.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만을 전략적으로 학습합니다. 게다가 단기합격을 위해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이루어집니다.

 

하지만 2013년  2017년기준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자격증 필기합격율이 16.7%밖에 안되는 만큼 혼자서 독학으로 공부하기에는 난이도가 높은데요 ~ 이럴때 온라인강의를 들으면서 전문적인 교수의 합격전략대로 필기시험공부를 한다면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자격증을 정복 할 수 있습니다.

 

그런의미에서 배울학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필기 인강 추천 합니닷 !!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필기시험 준비하시는 분들께 모두 좋은 소식 있으셨음 좋겠습니다 '_'

 

★ 배울학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car.baeulhak.com/

 

'이 글은 배울학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