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 국비지원 무료교육으로 게임회사취업까지

 

이제는 게임이 더이상 오타쿠들만이 하는 오락이 아닌 세상이 되었습니다. 프로게이머들의 연봉도 그렇고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돈도 벌수 있는 그만큼 더 좋은 직업이 어딨을까요??

 

특히 남자분들이 게임에 흥미가 많던데요 ~ 지금 남편도 퇴근하고 나면 새벽까지 게임을 즐길 정도로 게임을 좋아하고 제 주변의 남자들도 모두 게임을 좋아했습니다. 근데 아빠의 영향일까요? 딸램도 게임을 좋아합니다. 아마 환경탓이 큰것 일수도 있지만, 요즘은 게임을 좋아한다고 해서 못하게 하고 그러진 못하겠더라구요 ㅠㅜ

 

그래서 기왕 게임에 흥미가 있으면 게임회사취업을 위해 전문적인 지식을 쌓는게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

 

 

물론 지금은 어려서 안되겠지만, 게임에 흥미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게임만 주구장창 할것이 아니라 게임회사취업을 생각해 보는건 어떨까요? 게임을 하는것도 좋지만 게임기획, 게임개발, 게임프로그래밍 같은거에 관심을 가져도 좋을것 같아요.

 

예전에 밥잘사주는 예쁜누나에서 정해인도 게임회사취업 했었던것같은데 아닌가요?ㅋ  

덕후의여자라는 웹툰도 게임회사 사장이던데 ㅋ

 

여튼, 자신이 흥미를 느끼는 곳에서 일을 시작하면 그만큼 좋은것도 없을것 같아요.

 

근데 게임을 하는것과 게임개발을 하는건 다른 일이겠죠?

 

 

 

무턱대로 투자를 할수는 없으니, 국비지원 게임아카데미를 이용해 보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국비로 자격증을 딸 수 있는 종류들이 엄청 많은데요, 교육도 무료로 하면서 지원금도 받을 수 있으니 해당되시는 분들은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많이 이용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아가씨때 국비지원 무료교육으로 요리를 배웠던 적이 있었는데 완전 좋더라구요 ~ ㅎㅎ 우리나라 좋은나라 입니닷 ㅋ

 

 

아텐츠 게임학원은 고욕노동부 정식 지정 게임교육기관이구요 ~ 대한민국브랜드어워드 게임교육부문 2년 연속 대상수상을 했을 정도로 게임학원 부면에서 입지가 탄탄한 게임아카데미 입니다.

 

 

게임개발을 위한 필요한 스킬은 무엇인지, 게임 개발자가 되기 위해서 무엇을 공부하고 준비해야할지, 게임개발자로서 일하는것은 어떤것인지에 관해 배울 수 있습니다.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신청하게 되면 교육부터 게임회사취업까지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최고수준의 개발사 출신 강사진이 현업수준의 교육과정을 통해 실무경험을 전수하고, 실무에서 통용될 수 있는 포트폴리오 제작을 위한 기술을 세세하게 지도해주기도 합니다.

 

아텐츠 게임아카데미 수강생이 창작한 것들을 보시죵 ~~

 

진짜 너무 놀랄만큼 전문적이고 대단해 보이네요 +_+

 

진짜 다들 너무 멋지시네요. 게임세계도 정말 무궁무진한것 같습니다. 게임시장이 어마어마 하더라구 그러더라구요 ~ 게임은 절대 망하지 않을거라는.. ㅋㅋ

 

요즘은 시대에 맞춰서 취업준비를 하셔야합니다. 공부가 중요한 시대는 이미 지나가버린것 같아요. 검색만하면 나오니 말이죠. 4차산업혁명시대에 맞춰서 게임회사취업을 준비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무료상담을 통해서 국비지원무료교육으로 어떤 과목을 받을 수 있는지, 어떻게 신청해야하는건지 자세히 상담받아보세요 !!

 

 

무료상담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아텐츠 게임아카데미 무료상담으로 이어집니닷 ~^^

 

"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