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배동 스터디카페 오픈할인행사

 

 

제가 공부할때만해도 독서실이나 도서관을 이용해서 공부하곤 했어서, 대학엘 가면 카페에서 공부하는 대학생들이 무지 부러워보였답니다. 학생이 카페서 공부를 못하는건 아니지만 카페서 열공하는건 대학생들의 특권같이 느껴졌달까요..? ㅎㅎ

 

독서실은 작은 칸막이안에서 정말 공부하는 기계처럼 느껴질때가 많아서 싫은적도 많았는데요.. 세상엔 요즘엔 카페같은 독서실이 있더라구요. 혹시 아시나요?

 

요즘 학생들사이에서 유명한 열공스터디카페 !!

 

 

열공스터디카페는 무인 입출입통제 시스템으로 24시간 365일 이용할 수 있는 공부전용카펜데요 ~ 인테리어를 보니 공부하고 싶은 맘이 저절로 생기겠더라구요 ~ 스카이캐슬에서도 나왔지만 공부환경도 공부지도만큼 중요한거라고 했었죠 !! 그때 김주영쌤이 빛강도랑 배치랑 머 이것저것 말해줬었던것 같은데 ㅋㅋ 거기까진 생각이 안나네요 ㅎㅎ

 

여튼, 카페같은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할수 이씨는 스터디카페개념의 독서실이랍니다.

 

 

 

2017년 6월에 브랜드 론칭해서 현재 16호점에 이를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 이번에 방배동 스터디카페 열공스터디카페가 오픈한다고 합니닷 !!

 

그동안 방배동 독서실을 이용했거나 서초 독서실을 이용하셨던 분들이라면 눈여겨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 중고등학생, 대학생은 물론 취준생까지 두루두루 이용할 수 있는 365일 24시간 카페 !! 정말 멋져요 !!

 

방배동 스터디카페 내부 인테리어 사진 입니닷. 공부를 이런 환경에서 할 수 있다니 정말 놀랍지 않으신가요 ??

 

 

방배동 스터디카페 스터디 존 인테리어: 백색파티션 좌우로 1인석을 배치해서 프라이버시가 지켜지는 구조구조, 카페 벽면을 둘러 있는 좌석도 있구요, 파벽, 모노블럭, 스타코 등의 벽체마감을 통해 카페분위기를 한층 업시켰습니다.

 

 

방배동 스터디카페 카페좀 인테리어 : 소음에 별로 신경쓰지 않는 분들이 이용가능할수 있게 카페와 똑닮은 분위기의 카페존입니다. 커플을 위한 커플석, 다인석등도 존재해 지인과 함께 공부하러 오기에 좋습니다. 게다가 피아노 선율의 잔잔한 음악을 틀어놓아 백색소음 효과로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 외에도 스터디룸을 따로 예약해서 이용할 수도 있구요 ~ 정기회원 사물함도 이용할 수 있어 장기간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경우 책을 무겁게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된딥니다. ㅎㅎ

 

이렇게나 이쁜카페, 아니 스터디까페인 방배동 스터디카페 오픈일은 언제일까요 ?

 

      방배동 스터디카페 OPEN

 

 

방배동 스터디카페 OPEN 은 2019년 3월 26일 화요일 입니다.

오픈을 맞이해서 완전 득템할수 있는 오픈행사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

 

 

 

오픈기념 할인행사로

▶ 4주간 이용할 수 있는 기간정기권 정상가 150,000원 에서 오픈 할인가 100,000로 이용하실수가 있구요 ~

시간정액권 50시간 이용할 수 있는, 정상가 80,000원 정액권을 오픈할인가 50,000원으로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완전 파격할인행사가이지 않습니까? ㅎㅎ

 

    방배동 스터디카페 이용방법

 

 

 

 

방배동 스터디카페 위치 : 서울 서초구 동광로 19 삼전빌딩 2층에 위치한 방배동 스터디카페는 무인 입출입통제 시스템이라

 

 

입구에 있는 무인 포스기로 결제해서 편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닷. 요즘엔 무인으로 이용가능한 공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네요 ^^

 

좋은 환경에서 공부가능한 방배도 24시 스터디카페에서 모두 좋은 성과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