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부도 만렙PM 시리즈로 게임처럼 !!

 

 

학년이 올라갈수록 학교외에 학원에서 배워야하는 것들이 많이 늘어 난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저학년때 배우는 예체능은 비교도 안될 정도로 중고등학교땐 수학, 영어등에 몰입해야 된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사교육에 아이들이 지칠생각하니 힘이듭니다.

 

내아이가 잘하려고 보내는게 아니라 뒤쳐지지 말라고 보내는거니, 못보낼수도 없을것 같고 ㅜㅠ 부모욕심으로 공부에 흥미도 없어보이는 아이를 학원에 보낼려니 초등학교까진 흥미없어도 잘따라온다던데, 중,고등학교에는 무리라는 이야길 들으니 굳이 그래야하나 싶기도 합니다.

 

학원에 보내서 주입식 공부를 하는게 아닌, 지금부터 공부에 흥미를 느낄수 있는 공부를 게임처럼 할 수 있게 공부에 흥미를 심어주면 좋을것 같은데요 !!

 

특히 수학과목 같은 경우엔 흥미도 좋지만 체계적으로 기초부터 탄탄하게 잡아주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비상교육만렙에는 학습을 게임처럼 즐길수 있는 교재가 있는데요, 바로 만렙AM, 만렙PM과 같이 게임레벨업을 시켜 만렙을 찍듯이 만랩수학 교재로 만렙까지 찍을 수 있게 흥미를 유발시키는 교재가 있습니다 .

 

사실 지금의 전, 학교를 졸업하고 공부한지 어언 20년이 다되어 가기때문에 수학교재를 푸는것만으로도 재밌을것 같아요. 책상에 앉아 교재를 푸는게 어린시절로 돌아간것 같은 기분이랄까 ㅋㅋ 재밌을것 같거든요.

 

근데 현직 중고등생들은 매일 풀어야하는 교재라 지겹기만 하겠죠? 게다가 문제가 안풀리고 자꾸 틀리기만 한다면 공부에 완전 흥미를 잃을것 같은데요 ~

 

 

만렙은 찰만과 레벨의 합성어로 게임 등에서 지원하는 최대레벨을 의미하구요,

비상교육만렙에서 만렙수학은 내수준에 맞는 유형서를 골라 나의 수학 실력을 최대치까지 끌어올려보자라는 의미로 2가지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만렙AM : 연산 유형 문제로 수학 기본기를 확실히 다진다.

 

  • 단순 반복적인 연산문제 NO

  • 연산 유형을 체계적으로 구성하여 기초력 강호 UP

  • STEP구분없이 하나의 개념에서 나올 수 있는 문제 유형을 하 ~상까지 한번에 구성하여 개념별 학습 완성

 

 

▶ 만렙PM : 핵심 유형 문제로 수학 실력을 확실히 높인다.

 

  • 나에게 필요벗없는 수준의 문제는 NO

  • 핵심만을 모은 군더더기 없는 구성으로 학습효과 UP

  • 시험 빈출 유형최다 수록

 

이렇게 연산유형과 핵심유형문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각 교재는 두께가 그리 두껍지 않고 얇아서요 단계를 클리어하는데 아이들 성취감이 높습니다. 책이 두꺼우면 일단 시작도 하기전에 위회감이 들어서 도전하는게 쉽지 않은데, 책이 얇으면 이것만 하면 된다란 생각에 쉽게 도전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핵심유형만 선별해서 시단대시 효율이 높습니다. 자기에게 맞는 난이도를 선택해서 정복하다보면 한단계한다계 게임처럼 올라가는 재미를 느낄수가 있습니다.

 

실제로 만렙PM 교재이미지를 같이 보실게요 ~

 

 

보시는것과 같이 문제를 풀때 무엇을 활용해서, 어떻게 풀어야 답이 나오는지 설명이 되어 있구요 ~ 수학개념이 간단히 설명되어 있기도 합니다. 개념 이해와 더불어 바로 문제를 풀면서 개념 + 활용이 접목되어 있습니다.

 

 

같은 만렙PM 교재도 단계가 여러개도 나뉘어져 있습니다. 같은교재를 풀어서 학습하는게 아니라 나에게 맞는 교재를 찾아서 나만의 학습을 하는것이 중요한 만큼, 수준에 맞는 학습을 위해 잘개쪼개어져 있는 만렙PM중등수학입니다. 만렙PM 뿐아니라 만렙시리즈(만렙AM고등수학, 만렙PM고등수학, 만렙PM중학수학, 만렙PM중등수학)는 모두 책 두께가 얇게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다음 동영상을 보시면 비상교육만렙이 추구하는 바를 잘 알게 되실꺼라 생각됩니닷 ㅎㅎ

 

-만렙수학 CF 보러가기https://www.youtube.com/watch?v=JKiJbCAWiPg

 


 


-▶ 북트레일러영상 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d_XAYHdGMBo

 

 

 

또한 비상교육만렙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구요 ~ 만렙교재를 바로 살수 있는 온라인서점으로도 바로 연결이 되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비상교육만렙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book.visang.com/eventdtl/e181214.aspx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